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센트럴리티(CENNZ)의 미래는 무엇입니까?
melee912

센트럴리티 프로젝트는 분산 응용 프로그램을 호스팅하고 사용하기위한 광범위한 플랫폼입니다. dApp개발 및 사용자 활동에 대해 무료로 접근할 수 있게 합니다. 이 플랫폼은 새로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시작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센트럴리티 (CENNZ) 기본 가치

 

​이 프로젝트의 개발자는 각 사용자가 자신과 관련된 옵션을 선택할 수있는 광범위한 응용 프로그램 시장을 만들려고합니다. 일반 참가자 뿐만 아니라 dApp 개발자에게도 비슷한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센트럴리티 개발자의 중요한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시장의 독점과 대량 사용의 신생기업을 장려하기 어려움;

 

● 사용자가 정성적인 수준에서 정보를 동화할 수 없는 광범위한 응용 프로그램;

 

● 시스템의 중앙화 및 외부 개입 가능성.

 

아래 요소는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가 일반적인 정보 흐름에서 아이디어를 홍보하기가 다소 어려운 상황을 만듭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가치있는 프로젝트가 사용자의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남겨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센트럴리티는 이러한 장벽을 없애고 각 참가자가 가장 흥미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스스로 선택할 수있는 플랫폼을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러한 목적으로, 일반 시장은 섹터로 분할되며, 각 방향에서 사용자는 적어도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해야합니다.

이 접근법을 통해 생성 된 프로젝트를 주요 생활 영역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세분화는 응용 프로그램의 건전한 경쟁을 보장하고 관심있는 사용자가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합니다.

 

​전체 센트럴리티 플랫폼은 블록체인 및 스마트 계약을 기반으로 개발 중입니다. 이를 통해 네트워크의 완전한 분산과 데이터 보호 및 보안이 보장됩니다.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면 궁극적으로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와 사용자 모두의 기능이 확장됩니다.

센트럴리티는 프로젝트의 내부의 암호화폐 입니다. 주요 기능은 지불 및 센트럴리티 참가자의 거래를 보장합니다. 그러나 플랫폼의 성공 여부에 따라 이 암호화폐는 좋은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s://centrality.ai/

미디움: https://medium.com/centrality

트위터 : https://mobile.twitter.com/centralityai

카카오톡 : https://open.kakao.com/o/gm9bLJpc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댓글 [0]
댓글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