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이 두바이에서 진행된 토큰2049 행사에서 카라테 컴뱃 KC54 대회의 VIP 링사이드 체험을 제공했다. 지난 5월 2일 개최된 이번 행사는 4,000~5,000명의 관중이 참석한 가운데 세계적 수준의 격투 매치와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였다.
비트겟 COO 부가르 우시 자데는 "암호화폐 거래와 격투 스포츠는 빠른 반응속도, 전략적 사고, 강철 같은 신경이 필요하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우리 커뮤니티에 세계적 수준의 대회를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카라테 컴뱃의 로버트 브라이언 CEO는 "KC54는 우리 여정의 중요한 이정표였으며, 비트겟의 후원으로 격투 스포츠에서의 혁신 의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비트겟은 레슬링 세계 챔피언 부세 토순 차부쇼글루, 복싱 금메달리스트 사멧 구무시 등 전문 격투 선수들과의 성공적인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독점 라이브 경험을 통해 암호화폐 커뮤니티와 주요 스포츠 행사 간의 의미 있는 연결을 구축하고 있다.
비트겟의 남아시아 총괄 조츠나 히르디야니는 "블록체인에서 스포츠까지, 암호화폐는 게임의 판도를 영원히 바꾸고 있다"며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가 블록체인 기술과 만나는 문화적 변화의 시대"라고 강조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비트겟이 커뮤니티에 특별한 고품질 경험을 제공하려는 의지를 보여준다. 거래에서와 마찬가지로 타이밍이 중요한데, 5월 2일 두바이에서 암호화폐와 격투기가 만나 잊을 수 없는 대결을 펼쳤다. 비트겟은 앞으로도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넘어 암호화폐 커뮤니티에 실질적 가치를 창출하는 데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