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둥(京东) 산하 디지털 자산 플랫폼 '링시(灵稀)'가 12월 15일부터 신규 발행 디지털 자산에 대해 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을 공식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기존에 발행된 자산의 전송 기능 지원 시점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링시'는 2021년 12월 징둥 앱 내 미니프로그램 형태로 출시됐으며, 첫 디지털 아트 작품은 징둥 마스코트 '조이(Joy)'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그러나 정부 규제 강화로 인해 2차 거래 시장을 지원하지 않는 특징상 운영이 일시 중단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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징둥 디지털 컬렉션 플랫폼 '링시', 자산 선물 기능 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