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 상장 비트코인 채굴업체 비트디어가 이번 주 채굴한 비트코인 전량을 매도했다.
오데일리에 따르면 비트디어는 X를 통해 6월 26일 기준 주간 비트코인 채굴량이 253.9 BTC였으며, 같은 기간 253.9 BTC를 매도해 순증가분은 0 BTC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비트디어의 비트코인 보유량은 0 BTC로 유지됐다. 채굴업체의 보유·매도 동향은 시장에서 매도 압력 지표 중 하나로 참고된다.
글자크기
가
가
가
가
나스닥 상장 비트코인 채굴업체 비트디어가 이번 주 채굴한 비트코인 전량을 매도했다.
오데일리에 따르면 비트디어는 X를 통해 6월 26일 기준 주간 비트코인 채굴량이 253.9 BTC였으며, 같은 기간 253.9 BTC를 매도해 순증가분은 0 BTC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비트디어의 비트코인 보유량은 0 BTC로 유지됐다. 채굴업체의 보유·매도 동향은 시장에서 매도 압력 지표 중 하나로 참고된다.
관련된 다른 기사
카테고리 기사
댓글
3
추천
3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3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릴라당
21:28
광란의셔터
20:52
비트윤뚜
20:48
댓글 3개
릴라당
2026.06.27 21:28:09
좋은기사 감사해요
광란의셔터
2026.06.27 20:52:25
좋은기사 감사해요
비트윤뚜
2026.06.27 20:48:49
좋은기사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