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파이코인, 비트마트 거래 중단 지속에 0.62달러로 급락

작성자 이미지
손정환 기자
2
2

파이코인이 비트마트 출금 재개 지연과 반자의 서비스 중단 여파로 0.62달러까지 하락했다. 후오비의 긍정적 발표 예고와 컨센서스 2025 참여가 반등 계기가 될지 주목된다.

파이코인, 비트마트 거래 중단 지속에 0.62달러로 급락 / TokenPost Ai

파이코인의 하락세가 심화되고 있다. 한때 3달러에 근접했던 파이코인은 현재 0.62달러까지 하락하며 투자자들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

비트마트 거래소는 파이코인 거래를 한 달 넘게 중단한 상태다. 파이 커뮤니티 회원들에 따르면 거래소는 파이 코어팀으로부터 KYB(기업실사)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1:1 파이 스왑을 진행하기 위한 필수 절차다.

암호화폐 전문가 닥터 알트코인은 "비트마트의 파이코인 출금이 언제 재개될지 소식이 있나요? 파이 거래가 중단된 지 한 달이 지났는데, 아직도 1:1 스왑을 기다리고 있다"고 X(구 트위터)를 통해 언급했다. 하지만 아직 공식적인 일정은 나오지 않은 상태다.

여기에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인 반자(Banxa)도 파이코인 지원을 중단했다. 이용자들은 더 이상 이 플랫폼을 통해 파이코인을 구매할 수 없게 됐다. 중단 이유는 아직 명확히 밝혀지지 않았다.

반면 긍정적인 소식도 있다. 후오비 거래소는 최근 파이코인 관련 중요 발표가 있을 것이라는 힌트를 SNS를 통해 공개했다. 거래소는 "낮은 가격대의 파이코인을 보유하라"며 향후 발표가 있을 것임을 시사했다.

한편 파이네트워크는 업계 최대 행사인 컨센서스 2025의 스폰서로 나선다. 프로젝트 창립자인 니콜라스 코칼리스가 연사로 참여할 예정이어서, 이 자리에서 주요 업데이트와 새로운 소식이 공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지만 바이낸스, 코인베이스, 크라켄 등 주요 거래소에는 여전히 상장되지 못한 상태다. 이는 파이코인의 시장 접근성과 수요를 제한하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최고가 대비 80% 가까이 하락한 현재 상황에서 대형 거래소 상장이나 주목할 만한 개발이 없다면 회복이 쉽지 않을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기사제보 보도자료

많이 본 기사

관련된 다른 기사

주요 기사

[TOKEN2049] 아서 헤이즈(Arthur Hayes) 인터뷰 “알트코인 시즌은 이미 왔다…문제는 품질”

[TOKEN2049] 애니모카 브랜즈 회장 “한국, 웹3 대중화에 가장 가까운 시장…게임·교육·스테이블코인에 기회 있다”

리플, 스테이블코인 시장 공략 위해 서클 인수 시도했으나 무산

샘 알트먼의 '월드', 美 6개 도시에 상륙…홍채 인증으로 암호화폐 지급

댓글

2

추천

2

스크랩

Scrap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2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낙뢰도

2025.04.24 20:15:25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엠마코스모스

2025.04.24 16:33:02

좋은기사 감사해요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