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록에 따르면 EVM 호환 블록체인 프로젝트 그노시스 체인(Gnosis chain)이 자체 버전의 더 머지(The Merge)가 활성화, 지분증명 네트워크로 전환됐다고 발표했다. 노시스 체인은 이더리움에 이어 PoS 전환을 실현한 두 번째 네트워크로, EST 기준 8일 13시 47분 합의된 누적 난이도(TTD)에서 머지 트리거가 촉발됐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지금 꼭 알아야 할 리포트
알파리포트
뉴스
리서치
속보
마켓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