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BTCC가 TOKEN2049 두바이 행사 첫날 농구 테마 부스와 마스코트 나카몬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 2월 TOKEN2049 두바이의 공식 골드 스폰서로 선정된 BTCC는 이번 행사에서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기업 이미지를 담은 인터랙티브 부스를 선보였다.
부스는 조명이 설치된 농구 골대와 대형 셀카월로 구성됐다. 셀카월에는 BTCC가 2011년 설립 이후 보안사고가 전혀 없었다는 점이 강조됐다. 방문객들은 덩크슛을 시연하고 소셜미디어에 사진을 공유하면 BTCC 한정판 상품을 받을 수 있었다.
행사장을 찾은 수많은 참가자들이 농구 챌린지에 도전했고, 성공한 이들에게는 나카몬 캐릭터가 그려진 한정판 인형과 티셔츠, 토트백이 제공됐다. #BTCCatToken2049 포토존은 소셜미디어에서 화제를 모았고, 나카몬은 이번 TOKEN2049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마스코트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BTCC 브랜딩 책임자인 애린 링은 "농구 테마 부스에서 보여준 에너지는 BTCC의 암호화폐 시장 접근 방식인 역동성, 참여도, 접근성을 완벽하게 보여줬다"며 "많은 참가자들이 게임을 즐기고 우리 팀과 트레이딩 솔루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것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BTCC는 TOKEN2049 두바이 이후인 5월 2일 VIP 요트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아라비아해를 항해하는 호화 요트에서 주요 암호화폐 업계 인플루언서들이 모여 네트워킹하고 업계 미래를 논의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2011년 설립된 BTCC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안, 혁신, 커뮤니티 구축에 대한 헌신을 바탕으로 디지털 자산 시장에서 신뢰받는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