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 복사 완료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글로벌 비트겟, PRO 등급 거래 기준 완화…선물 테이커 수수료 전면 인하

프로필
김민준 기자
댓글 0
좋아요 비화설화 1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겟(Bitget)이 PRO 등급 거래 기준을 완화하고, 선물 테이커 수수료를 전 구간에서 인하했다. 전문 및 기관 트레이더의 상위 등급 접근성과 거래 비용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조치로, 2025년 9월 16일부터 적용됐다.

 글로벌 비트겟, PRO 등급 거래 기준 완화…선물 테이커 수수료 전면 인하

글로벌 비트겟, PRO 등급 거래 기준 완화…선물 테이커 수수료 전면 인하

세계 최대 통합형 거래소(Universal Exchange, UEX) 비트겟(Bitget)이 PRO 등급 체계의 거래량 기준을 완화하고, 선물 거래 테이커 수수료를 전 구간에서 인하했다. 이번 조치는 2025년 9월 16일 14시(UTC+8, 한국시간 15시)부터 적용됐다.

비트겟은 활성 트레이더의 상위 등급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PRO 등급 상향을 위한 30일 누적 거래량 기준을 일부 구간에서 조정했다. 현물 시장에서는 PRO2~PRO5 등급의 기준이 하향됐고, 선물 시장에서는 PRO2, PRO3, PRO6 구간의 요건이 재조정됐다.

이에 따라 보다 많은 전문 및 기관 트레이더가 상위 등급의 혜택을 보다 유연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수수료 체계도 함께 개편됐다. 선물 시장에서의 테이커 수수료는 PRO 전 등급에서 인하됐으며, 현물 테이커 수수료는 기존 요율을 유지한다. 회사 측은 “고빈도·대량 거래자에게 보다 경쟁력 있는 비용 구조를 제공하기 위한 조치”라고 밝혔다.

PRO 등급 평가는 매일 오전 9시(UTC+8, 한국시간 오전 10시)에 자동 산정되며, 현물과 선물 중 두 가지 평가 트랙 중 더 높은 등급이 자동 적용된다. PRO 등급 혜택과 마켓메이커(시장조성자) 특전이 중복될 경우, 더 유리한 조건이 우선 적용된다.

비트겟은 기관 고객 대상 거래 인프라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전체 기관 거래량의 90% 이상이 통합거래계정(UTA)을 통해 처리되고 있으며, 고급 API, 선물 거래 연계를 위한 INS 대출 기능, 기관 고객 전용 업데이트 등의 기능도 제공 중이다.

비트겟은 2018년 설립된 글로벌 통합형 거래소로, 전 세계 150개국 이상에서 1억 2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비트코인·이더리움 등의 암호화폐는 물론, 토큰화 주식, ETF, 실물 기반 자산을 단일 플랫폼에서 거래할 수 있으며, 논커스터디얼 방식의 ‘Bitget 월렛’은 130개 이상의 블록체인을 지원한다.

또한 비트겟은 라리가(LALIGA) 공식 암호화폐 파트너, 유니세프(UNICEF)와의 글로벌 블록체인 교육 프로젝트, 모토GP(MotoGP)의 독점 암호화폐 파트너로 활동하며 글로벌 시장 확장에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기사제보 보도자료

많이 본 기사

미션

매일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획득!

미션 말풍선 닫기
말풍선 꼬리
출석 체크

출석 체크

0 / 0

기사 스탬프

기사 스탬프

0 / 0

댓글

댓글

0

추천

1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1

말풍선 꼬리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등급

위당당

17:56

댓글 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