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 복사 완료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밀크파트너스-스테이지파이브,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알뜰폰 시장 혁신 나선다

프로필
토큰포스트
댓글 0
좋아요 비화설화 0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플랫폼 밀크파트너스가 알뜰폰 기업 스테이지파이브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리워드 포인트 연동 및 차별화된 통신 서비스 출시 등 통신 시장 혁신을 위한 공동 협력을 추진한다.

 밀크파트너스-스테이지파이브,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알뜰폰 시장 혁신 나선다

블록체인과 통신 분야를 대표하는 두 혁신 기업이 만나 알뜰폰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 중인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가 국내 대표 기술 기반 알뜰폰(MVNO) 기업 스테이지파이브(대표 서상원)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통신 시장 혁신을 위한 공동 협력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력은 양사가 보유한 기술력과 플랫폼 노하우를 결합해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요노(YONO, You Only Need One)’ 트렌드와 알뜰폰 이용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차별화된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선, 스테이지파이브는 밀크의 새로운 포인트 제휴 파트너로 합류한다. 스테이지파이브가 운영 중인 알뜰폰 브랜드 판다이렉트에 새롭게 도입되는 리워드 포인트인 ‘핀포인트’는 밀크 앱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의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게 되어 포인트 활용 가치를 높이는 동시에 타 알뜰폰 서비스와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할 전망이다. 양사는 내년 1분기 중 밀크 앱 내 핀포인트 연동 및 교환 기능을 정식 오픈할 계획이다.

단순한 포인트 연동을 넘어 양사는 혁신적인 통신 요금제 상품도 공동 개발하여 2026년 1분기 내 출시할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일 서비스는 사용자가 데이터를 아껴 쓴 만큼 이를 실질적인 리워드로 돌려받는 구조다. 이는 기존 통신 시장에 없던 새로운 ‘통신테크’ 모델로, 절약과 알뜰 소비를 중시하는 스마트 컨슈머들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양사는 신규 서비스 출시와 함께 이용자 확보를 위한 대규모 공동 마케팅도 진행한다. 밀크의 150만 이용자 풀과 스테이지파이브의 통신 서비스 역량을 결합해 알뜰폰 시장의 주 고객층인 MZ세대를 적극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밀크파트너스는 이번 제휴를 통해 여행, 여가, 쇼핑, 라이프스타일에 이어 통신 분야까지 아우르는 더욱 강력한 블록체인 실생활 생태계를 구축하게 됐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매월 납부해야 하는 통신비를 보다 합리적으로 소비할 수 있도록 데이터 미사용분에 대한 리워드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을 스테이지파이브와 함께 준비 중에 있다”며, “시장에 가치 있고 유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밀크는 SK OK캐쉬백, 롯데 엘포인트, CU, 메가박스, NOL(야놀자), 에어아시아 등 국내외 주요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포인트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기사제보 보도자료

많이 본 기사

미션

매일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획득!

미션 말풍선 닫기
말풍선 꼬리
출석 체크

출석 체크

0 / 0

기사 스탬프

기사 스탬프

0 / 0

관련된 다른 기사

댓글

댓글

0

추천

0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말풍선 꼬리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