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오디널스 브라우저 Ord.io가 6월 1일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밝혔다.
PANews에 따르면 Ord.io는 X를 통해 서비스 종료 계획을 발표했다. 3년 전 출시된 이 플랫폼은 그동안 1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했다.
Ord.io 팀은 좋아요, 댓글, 공개 주소 등 관련 기록을 깃허브에 업로드할 예정이다. 해당 자료는 향후 오디널스 브라우징 도구 개발에 활용될 수 있다.
글자크기
가
가
가
가
비트코인 오디널스 브라우저 Ord.io가 6월 1일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밝혔다.
PANews에 따르면 Ord.io는 X를 통해 서비스 종료 계획을 발표했다. 3년 전 출시된 이 플랫폼은 그동안 1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했다.
Ord.io 팀은 좋아요, 댓글, 공개 주소 등 관련 기록을 깃허브에 업로드할 예정이다. 해당 자료는 향후 오디널스 브라우징 도구 개발에 활용될 수 있다.
관련된 다른 기사
카테고리 기사
댓글
0
추천
1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