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데일리에 따르면 암호화폐 KOL 노브레인플립은 X를 통해 이더리움(ETH)이 이미 극심한 과매도 구간에 들어섰다며 1,070~1,370달러 구간에서 비중 있게 분할 매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는 시장이 이더리움의 향후 성과를 비트코인(BTC)보다 낮게 보고 있지만, 이더리움과 비트코인 모두 장기간 검증된 주요 자산이라고 설명했다. 또 비트코인은 보유 자체로 수익이 발생하지 않는 반면, 이더리움은 상당 부분을 스테이킹해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노브레인플립은 비트코인을 약세로 보는 것은 아니라며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모두 보유 중이라고 했다. 다만 현재 시장에서 소외된 이더리움의 가격 대비 매력이 더 크다며, 800달러를 밑돌 경우 손절하겠다는 매매 계획도 제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