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픽

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 복사 완료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하이퍼리퀴드 USDC 공급량 49억 달러 돌파, 연초 대비 2배 급증

프로필
김하린 기자
댓글 0
좋아요 비화설화 1

하이퍼리퀴드의 USDC 공급량이 연초 대비 2배 증가한 49억 달러를 기록하며 탈중앙화 무기한 선물 거래소가 중앙화 거래소의 시장 점유율을 잠식하는 근본적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하이퍼리퀴드 USDC 공급량 49억 달러 돌파, 연초 대비 2배 급증 / 셔터스톡

하이퍼리퀴드 USDC 공급량 49억 달러 돌파, 연초 대비 2배 급증 / 셔터스톡

하이퍼리퀴드(Hyperliquid)의 USDC 공급량이 연초 이후 2배 이상 증가하여 49억 달러에 도달하는 놀라운 성장을 경험했다고 발표됐다.

22일(현지시간) 더 블록에 따르면, 이러한 확장은 USDC가 파생상품 거래 활동의 주요 결제 통화 역할을 하는 탈중앙화 무기한 선물 거래소의 증가하는 중요성을 반영한다고 밝혔다.

이러한 확장은 USDC가 파생상품 거래 활동의 주요 결제 통화 역할을 하는 탈중앙화 무기한 선물 거래소의 증가하는 중요성을 반영한다.

하이퍼리퀴드의 거래 모멘텀은 상당했으며, 7월에만 1500억 달러 이상의 거래량을 처리했다. 바이낸스(Binance) 대비 플랫폼의 거래량은 11.5%까지 상승하여 선도적인 온체인 무기한 선물 거래소로서의 성장하는 위치를 보여주고 탈중앙화 대안들이 중앙화된 기존 거래소들로부터 의미 있는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음을 강조한다.

USDC 유입 패턴은 거래자 행동의 주목할 만한 변화를 시사하며, 대규모 온체인 예치는 정교한 시장 참가자들이 탈중앙화 거래소에서 직접 포지션과 자산을 보유하는 것에 점점 더 편안해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이는 사용자들이 스마트 계약 위험 우려로 인해 일반적으로 더 작은 잔고를 유지했던 초기 DEX 채택 패턴에서 상당한 진화를 나타낸다.

온체인 무기한 선물 공간 내에서 하이퍼리퀴드의 시장 지배력은 83%에 도달하여 탈중앙화 파생상품 거래의 명확한 리더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집중은 플랫폼의 기술적 실행 능력과 유동성이 단일 거래소 주변으로 통합될 때 나타나는 네트워크 효과를 모두 반영한다. 하이퍼리퀴드에서의 지속적인 USDC 성장은 사용자들이 장기간 온체인에 상당한 자본을 배치하는 것에 대한 신뢰를 보여주는 DeFi 인프라의 더 넓은 성숙을 강조한다.

이러한 추세는 전통적으로 중앙화 거래소가 지배했던 암호화폐 파생상품 활동에서 탈중앙화 거래 거래소들이 증가하는 점유율을 차지하는 근본적인 변화를 신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기사제보 보도자료

많이 본 기사

관련된 다른 기사

댓글

댓글

0

추천

1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1

말풍선 꼬리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등급

낙뢰도

17:12

댓글 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