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 복사 완료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자금 흐름 24시|이더리움 2120만 달러 유입 1위

프로필
최윤서 기자
댓글 0
좋아요 비화설화 0

지난 24시간 동안 이더리움이 2120만달러 순유입을 기록하며 주요 자산 가운데 가장 강한 자금 유입세를 나타냈다. 반면 USD1과 USDC에서는 각각 4810만달러, 4170만달러 규모의 순유출이 발생하며 자금 이탈이 두드러졌다.

 24시간 기준 시가총액 상위 15개 암호화폐 자금 유출입 현황 / 크립토미터

24시간 기준 시가총액 상위 15개 암호화폐 자금 유출입 현황 / 크립토미터

지난 24시간 암호화폐 시장에서는 이더리움과 트론으로 자금이 유입된 반면 USD1과 USDC에서는 대규모 자금 이탈이 나타났다.

22일 기준 크립토미터 집계에서 시가총액 상위 종목의 24시간 자금 흐름을 보면 비트코인(BTC)은 약 12억 달러 유입과 12억 달러 유출이 발생하며 520만 달러 순유입을 기록했다.

이더리움(ETH)은 8억1390만 달러 유입과 7억9260만 달러 유출이 집계되며 2120만 달러 순유입을 나타냈다. 테더(USDT)는 약 7900만 달러 유입과 7240만 달러 유출 속에 660만 달러 순유입을 기록했다.

반면 트론(TRX)은 970만 달러 순유입을 기록했고, BNB도 300만 달러 순유입을 나타냈다. USDG는 450만 달러 순유입을 기록했다. USDC는 3억5240만 달러 유입과 3억9410만 달러 유출이 발생하며 4170만 달러 순유출을 기록했다.

이밖에 ▲XRP(-940만 달러) ▲월드코인(WLD, -180만 달러) ▲제트캐시(ZEC, -1290만 달러) ▲하이퍼리퀴드(HYPE, -970만 달러) ▲USD1(-4810만 달러) 등에서도 순유출 흐름이 집계됐다.

24시간 기준 최대 순유입 상위 5개 종목은 ▲이더리움(ETH, 2120만 달러) ▲트론(TRX, 970만 달러) ▲테더(USDT, 660만 달러) ▲비트코인(BTC, 520만 달러) ▲USDG(450만 달러)이다.

24시간 기준 최대 순유출 상위 5개 종목은 ▲USD1(-4810만 달러) ▲USDC(-4170만 달러) ▲제트캐시(ZEC, -1290만 달러) ▲하이퍼리퀴드(HYPE, -970만 달러) ▲XRP(-940만 달러)이다.

본 기사는 시장 데이터 및 차트 분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특정 종목에 대한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
광고문의 기사제보 보도자료

많이 본 기사

alpha icon

지금 꼭 알아야 할 리포트

댓글

댓글

0

추천

0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말풍선 꼬리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