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 복사 완료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슈퍼워크, 펏지펭귄과 함께 한강 ‘모닝 런 앤 레이브’ 개최…러닝과 웹3 체험 결합 행사

프로필
토큰포스트
댓글 0
좋아요 비화설화 0

웹3 M2E 서비스 슈퍼워크가 펏지펭귄과 협업해 러닝과 음악, 디지털 자산 체험을 결합한 ‘한강 모닝 런 앤 레이브’ 행사를 개최한다. 참가자들은 NFT 신발을 착용해 한강 러닝 코스를 완주하고, 성수동 카페에서 음악과 디제잉을 즐기는 커피 레이브에도 참여할 수 있다.

 슈퍼워크, 펏지펭귄과 함께 한강 ‘모닝 런 앤 레이브’ 개최…러닝과 웹3 체험 결합 행사

슈퍼워크는 ‘일상 속 웹3 대중화’ 실현을 목표로 2022년 서비스 론칭 때부터 매년 걷거나 뛰면서 NFT, 토큰 등 디지털 자산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한강 러닝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반포한강공원 러닝 행사에는 약 300여명이 참가하며, 웹3 진입장벽 해소를 선도하는 프로젝트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슈퍼워크가 준비한 한강 모닝 런 앤 레이브는 펏지펭귄과 협업을 통해 기존 러닝 행사보다 규모를 확대, 참가자들과 러닝 뿐만 아니라 성수동에 별도로 마련한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음악과 디제잉 공연까지 즐기는 ‘커피 레이브’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참가자들은 오전 7시까지 출발지점에 집결해 슈퍼워크 체험용 NFT 신발과 티셔츠를 지급받은 후 현장 러닝 스태프의 인솔을 따라 약 35분간 3km 코스를 완주하면 된다. 코스는 영동대교 북단 인근에서 출발해 뚝섬한강공원 자벌레 키즈카페, 수영장을 거쳐 커피 레이브가 열리는 카페에 도착하는 경로로 구성됐다.

이번 한강 모닝 런 앤 레이브는 러닝 초보자부터 웹3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슈퍼워크 앱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프로그라운드 김태완 대표는 “지난해 뜨거운 참가 열기에 이어 올해에도 슈퍼워크를 통해 러닝과 웹3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한강 러닝대회를 진행하게 됐다”며 “국내 최장수 웹3 기반 M2E(Move To Earn) 서비스에 걸맞게 일반인들이 더 쉽고 즐겁게 참여 가능한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슈퍼워크는 앱에서 NFT 신발을 장착해 걷거나 뛰면 보상으로 토큰을 지급하는 M2E 서비스로 현재 일본, 미국, 동남아 등 글로벌 40개국 이상에서 누적 이용자 45만명 확보한 것은 물론 80% 이상을 웃도는 월간 재사용률을 기록 중에 있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기사제보 보도자료

많이 본 기사

미션

매일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획득!

미션 말풍선 닫기
말풍선 꼬리
출석 체크

출석 체크

0 / 0

기사 스탬프

기사 스탬프

0 / 0

관련된 다른 기사

댓글

댓글

0

추천

0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말풍선 꼬리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