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코인이 역사적 패턴을 반복하며 가격이 0.95달러까지 상승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왔다. 현재 도지코인은 과거 대규모 상승을 이끌었던 패턴이 다시 나타나고 있다.
지난 18개월간 도지코인 차트를 살펴보면 하락 채널 내에서 점진적으로 가격이 하락하다가 갑자기 강한 상승세를 보이는 사이클이 반복되고 있다.
첫 번째 상승 시에는 90%의 가격 상승이 있었고, 두 번째에는 215%까지 치솟았다. 세 번째 상승 때는 440%라는 놀라운 상승률을 기록했다. 매번 상승폭이 더 커지는 양상을 보였다.
현재 도지코인은 네 번째 불 플래그 패턴을 형성하고 있다. 비트코인센서스가 공유한 차트에 따르면 도지코인은 이전 랠리와 마찬가지로 하락 채널에서 탈출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현재 0.24달러 수준에서 거래되고 있는 도지코인은 같은 패턴이 이어진다면 0.95달러까지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 이는 현재 가격 대비 560%의 수익률을 의미한다.
한편 ETF 관련 소식도 도지코인의 상승 모멘텀을 더하고 있다. 최근 나스닥은 SEC에 21쉐어즈의 도지코인 ETF 승인을 요청했다. 이 ETF는 실제 도지코인을 보유하며 코인베이스가 자산을 보관하게 된다.
그레이스케일도 도지코인 ETF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 아직 승인은 나지 않았지만 도지코인은 올해 이미 48% 상승했다. 업계 전문가들은 ETF가 승인될 경우 도지코인 가격이 0.50달러를 넘어설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