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버스가 3주년을 맞아 웹3 게임 생태계를 공식 출시하고 자체 거버넌스 토큰 $PTC의 주요 거래소 상장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2022년 설립된 폴리버스는 플레이어의 자산 소유권과 디지털 자산 통제, 성과 기반 보상을 가능하게 하는 블록체인 게임 인프라를 개발해왔다. 지난 3년간 동적 게임 내 경제를 위한 스마트 계약을 도입하고, 사용자 참여와 디지털 자산 활용을 강조하는 플레이투언 모델을 구현했다.
거버넌스 및 유틸리티 토큰인 $PTC는 분산화된 의사결정과 게임 내 기능을 지원하도록 설계됐다. 현재 유니스왑, MEXC, 비트마트, LBank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5월 8일에는 AscendEX 상장도 예정되어 있다.
초기 지원사인 CP 벤처와 프로토콜 초기부터 참여해 온 커뮤니티의 지원을 받아 폴리버스는 웹3 게임 섹터에서 장기적인 확장성을 위한 프레임워크 구축에 집중해왔다.
현재 생태계가 가동되고 인프라가 갖춰진 상태에서 폴리버스는 4년차를 맞아 참여 확대, 거버넌스 통합, 분산화된 게임 환경을 위한 개발 도구 확장에 주력할 계획이다.
폴리버스는 2022년에 설립된 분산형 게임 프로토콜로, 플레이어가 주도하는 블록체인 통합 게임 생태계 구축에 주력하고 있다. 스마트 계약 인프라, 플레이투언 메커니즘, 거버넌스 토큰 모델을 개발해 온체인 상호작용과 커뮤니티 주도의 개발을 가능하게 한다. 폴리버스는 개발자와 플레이어들에게 지속 가능한 디지털 경제를 구축하고 참여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