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데일리에 따르면 한국거래소는 코스피 지수가 8% 하락하자 서킷브레이커를 발동하고 거래를 20분간 중단했다.
서킷브레이커는 주가 급변으로 시장 변동성이 커질 때 매매를 일시 정지해 충격을 완화하는 제도다.
글자크기
가
가
가
가
카테고리 기사
댓글
0
추천
0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1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빅리치
16:21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