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데일리에 따르면 시트리니 애널리스트 주칸은 X를 통해 한국 언론 보도를 인용하며 SK하이닉스의 연내 나스닥100 지수 편입이 사실상 확정적으로 여겨진다고 밝혔다.
그는 또 한국 증권업계에서 삼성전자의 미국예탁증서(ADR) 추진 가능성이 논의되고 있다고 전했다.
글자크기
가
가
가
가
카테고리 기사
댓글
1
추천
1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2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Slowpoke82
15:23
젤로는천사
14:36
댓글 1개
젤로는천사
2026.06.26 14:36:28
좋은기사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