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픽

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자정 뉴스브리핑] DWF랩스 추정 주소, 2일간 4억 USD1 바이낸스 입금 外

작성자 이미지
강수빈 기자
0
0

DWF랩스 혹은 WLFI 관련 월렛 주소가 2일간 총 4억 USD1을 바이낸스에 입금했으며, 현재 16억 USD1을 보유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DWF랩스 추정 주소, 2일간 4억 USD1 바이낸스 입금 / Tokenpost

DWF랩스 혹은 WLFI 추정 주소, 2억 USD1 바이낸스 입금

7시간 전 DWF랩스 혹은 트럼프 일가의 디파이 프로젝트 월드리버티파이낸셜(WLFI) 추정 주소가 바이낸스에 2억 USD1을 입금했다고 더데이터너드가 X를 통해 전했다. 2일 간 이 주소는 총 4억 USD1을 바이낸스에 입금했으며 16억 USD1을 보유 중이다.

코인베이스, 온램프 플랫폼서 제타체인 지원

제타체인(ZETA)이 코인베이스 온램프(암호화폐 및 법정화폐 간 환전)플랫폼에 통합돼 100여 개국에서 사용자가 법정화폐로 ZETA를 실시간으로 매입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제타체인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솔라나 등 주요 체인을 네이티브로 지원하는 블록체인이다. 현재 제타허브(월간 활성 이용자수 25만 명 이상), 피치루시(월간 월렛 5만 개 이상)를 포함해 300개 이상 범용 앱을 운영 중이며, 개발자들은 몇 분 안에 앱에 월렛 자금 충전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통합을 통해 웹2 사용자도 손쉽게 범용 앱을 활용해 체인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게 제타체인 측의 설명이다.

오비터 파이낸스, $300만 규모 AI 온체인 펀드 설립

옴니체인 인프라 프로토콜 오비터 파이낸스(OBT)가 인공지능(AI) 기술의 블록체인 생태계 내 도입과 혁신을 촉진하기 위해 300만 달러 규모의 ‘AI 온체인 펀드’를 설립했다고 발표했다. 오비터 파이낸스는 이더리움(ETH) 확장성과 상호운용성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ZK 롤업 프로젝트로, 최근에는 AI 기술과 온체인 구조를 접목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번 펀드 설립 소식은 바이낸스 알파가 OBT를 추가한 직후 공개됐다.

솔라나, 검증 서비스 출시

솔라나가 검증 서비스인 솔라나 증명 서비스(SAS)를 출시했다고 X를 통해 밝혔다. 이용자는 SAS를 통해 솔라나 월렛과 오프체인 데이터를 연결할 수 있으며 신원확인(KYC), 투자자 인증, 온체인 평판 등 정보를 검증할 수 있다.

바이낸스 알파 2.0, 누적 거래량 $200억 돌파

듄 데이터에 따르면 바이낸스 알파 2.0 누적 거래량이 200억달러를 돌파했다. 일주일 간 100% 늘어난 규모다. 현재 누적 거래량은 2.12억달러다.

X 접속 장애 발생

커뮤니티 제보에 따르면 X 접속 장애가 발생했다.

BTC $109,000 상회

코인니스 마켓 모니터링에 따르면 BTC가 109,000 달러를 상회했다. 바이낸스 USDT 마켓 기준 BTC는 109,039.69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기사제보 보도자료

많이 본 기사

관련된 다른 기사

댓글

0

추천

0

스크랩

Scrap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