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이누(SHIB)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자체 레이어2 프로토콜 시바리움(Shibarium)은 베타 버전을 곧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바리움은 이더리움 블록체인 상에서 구동되며 가스 토큰으로 본 시바스왑(BONE)이 사용된다.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BONE은 오른 7.91% 오른 1.34 달러에, SHIB는 4.25% 오른 0.00001089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글자크기
가
가
가
가
시바이누 "레이어2 솔루션 시바리움 베타버전 곧 출시"
글자크기
가
가
가
가
시바이누(SHIB)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자체 레이어2 프로토콜 시바리움(Shibarium)은 베타 버전을 곧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바리움은 이더리움 블록체인 상에서 구동되며 가스 토큰으로 본 시바스왑(BONE)이 사용된다.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BONE은 오른 7.91% 오른 1.34 달러에, SHIB는 4.25% 오른 0.00001089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카테고리 기사
댓글
3
추천
0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3개
der4827
2023.01.16 19:13:53
감사합니다.
토큰부자
2023.01.16 10:45:26
좋은 정보 유익하게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미
2023.01.16 10:01:13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