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은 네트워크 이슈로 일시 중지했던 제로지(0G) 입출금 서비스를 2026년 6월 26일 오후 12시 30분부터 재개한다고 공지했다.
대상 가상자산은 제로지(0G)다. 중지 기간 동안 입금된 자산은 서비스 재개 이후 순차적으로 반영될 예정이다.
앞서 빗썸은 제로지 메인넷 업그레이드 지원과 안정적인 입출금 서비스 제공을 위해 6월 25일 오후 6시부터 입출금을 중단한 바 있다.
글자크기
가
가
가
가
빗썸이 네트워크 이슈로 중단했던 제로지(0G) 입출금 서비스를 6월 26일 오후 12시 30분부터 재개했다.
빗썸은 네트워크 이슈로 일시 중지했던 제로지(0G) 입출금 서비스를 2026년 6월 26일 오후 12시 30분부터 재개한다고 공지했다.
대상 가상자산은 제로지(0G)다. 중지 기간 동안 입금된 자산은 서비스 재개 이후 순차적으로 반영될 예정이다.
앞서 빗썸은 제로지 메인넷 업그레이드 지원과 안정적인 입출금 서비스 제공을 위해 6월 25일 오후 6시부터 입출금을 중단한 바 있다.
관련된 다른 기사
카테고리 기사
댓글
0
추천
0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