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데일리에 따르면 X 이용자 @nft_hu는 바이트댄스가 최근 AI 관련 자본지출 계획을 대폭 상향했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바이트댄스는 2026년 데이터센터와 AI 인프라에 최대 약 700억달러를 투입하는 방안을 논의 중이다. 재원 일부는 2025년 약 500억달러 규모의 이익에서 충당될 것으로 전해졌다.
내부에서는 2027년 자본지출을 890억~1000억달러 수준으로 확대하는 방안도 거론된 것으로 알려졌다.
글자크기
가
가
가
가
오데일리에 따르면 X 이용자 @nft_hu는 바이트댄스가 최근 AI 관련 자본지출 계획을 대폭 상향했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바이트댄스는 2026년 데이터센터와 AI 인프라에 최대 약 700억달러를 투입하는 방안을 논의 중이다. 재원 일부는 2025년 약 500억달러 규모의 이익에서 충당될 것으로 전해졌다.
내부에서는 2027년 자본지출을 890억~1000억달러 수준으로 확대하는 방안도 거론된 것으로 알려졌다.
카테고리 기사
댓글
0
추천
1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1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RICHB
15:52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