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픽

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 복사 완료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바이비트, 7000만 사용자 대상 브랜드 정체성 전면 개편

프로필
토큰포스트
댓글 1
좋아요 비화설화 1

바이비트가 '#IMakeIt' 캠페인을 시작으로 브랜드 전면 재편에 나섰다. 핵심 메시지는 사용자 주도성과 포용성을 강조하는 혁신적 도약이다.

 바이비트, 7000만 사용자 대상 브랜드 정체성 전면 개편

세계 2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비트가 대대적인 브랜드 개편을 단행한다. 전 세계 7000만명 이상의 이용자를 보유한 바이비트는 '#IMakeIt' 캠페인과 함께 새로운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공개했다.

바이비트는 혁신을 강조하며 디지털 자산과 탈중앙화 도구를 더 사용하기 쉽고 포용적으로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새 브랜드의 핵심은 영문자 'I'로 개인의 정체성과 혁신을 상징한다.

브랜드 개편은 7월부터 단계적으로 진행된다. 먼저 글로벌 캠페인과 라이브스트림 이벤트로 시작해 중순에는 앱 UI를 업데이트한다. 이어서 웹사이트 리뉴얼과 지역별 마케팅도 확대할 예정이다.

바이비트 클라우디아 왕 마케팅 총괄은 "모든 사용자가 자신의 금융 미래를 만들 수 있다고 믿는다"며 "이번 변화는 혁신과 포용을 담은 과감한 도약"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기사제보 보도자료

많이 본 기사

댓글

댓글

1

추천

1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1

말풍선 꼬리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등급

낙뢰도

10:03

댓글 1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낙뢰도

2025.07.11 10:03:31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