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LG 'LED 사이니지', NFT 디지털아트 플랫폼 탑재

작성자 이미지
토큰포스트 기자
3
2

사진 = 기업 로비에 설치된 LED 사이니지에 예술 작품을 띄워놓은 예시 이미지 / LG전자

LG전자가 LED 사이니지에 NFT(대체불가토큰, Non-Fungible Token) 디지털아트 플랫폼을 탑재한다.

LG전자는 美 마이애미에 본사를 둔 세계적 디지털아트 플랫폼 업체 블랙도브(Blackdove)와 파트너십을 맺고 글로벌 시장에 공급하는 LED 사이니지에 블랙도브의 디지털아트 플랫폼을 탑재한다. 지난해 10월 미국을 시작으로 디지털아트 플랫폼 탑재를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한다.

블랙도브는 전 세계 50여개 국가에 고화질 디지털아트 감상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으며, 400명이 넘는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확보하고 있다.

LG 사이니지 고객들은 블랙도브의 전문 큐레이터가 선정한 아티스트의 작품을 체험할 수 있다. 블랙도브 모바일 앱에서 유료 구독하거나 구매한 디지털아트를 LG LED 사이니지에서 즐길 수도 있다.

LG전자는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LG 매그니트(MAGNIT, 시리즈명: LSAB)를 포함해 LG 케이블리스 LED(시리즈명: LSAA), LG LED 올인원(시리즈명: LAEC), 울트라 슬림(시리즈명: LSCB) 등 다양한 크기와 해상도의 LED 사이니지로 블랙도브의 디지털아트 서비스를 구현한다.

LG전자는 기업 로비, 갤러리 등 비즈니스 공간, 고급 주택의 시네마룸 등에 설치되는 LED 사이니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예술 작품을 즐기는 새로운 고객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LED 사이니지는 밝고 선명한 화질과 넓은 시야각이 장점으로, 예술 작품을 몰입감 넘치게 감상하기에 제격이다. 모듈러(Modular) 방식으로 캐비닛(LED 사이니지의 기본 구성단위)을 이어 붙일 수 있어 고객이 원하는 공간에 원하는 크기의 화면을 구현하기 용이하다.

백기문 LG전자 ID사업부장 전무는 “다양한 분야와 폭넓게 협업하며 기존 상업용 디스플레이의 역할을 넘어서는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문의기사제보보도자료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댓글

3

추천

2

스크랩

Scrap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3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심오한물

2022.02.24 10:12:31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종로고길동

2022.02.16 15:27:41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boom86

2022.02.16 14:32:58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