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하거나 억울한 일이 있나요?

토큰포스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토큰포스트는 규정에 따라 NEWS토큰을 소정의 사례비로 드립니다.

일주일동안 보지 않기 [닫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토큰포스트 브리핑] '인터폴 적색수배' 권도형 "숨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않다" 外

홍광표 기자

2022-09-27 화 08:30

댓글 [11]
추천 [0]

사진 = 권도형 대표 / SNS 프로필 갈무리

['인터폴 적색수배' 도권 "숨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않다"]

인터폴이 권도형(도권) 테라폼랩스 최고경영자(CEO)를 대상으로 적색수배를 발령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보도한 가운데, 권 대표가 트위터를 통해 "숨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나는 집 거실에서 코드를 작성하고 있다"며 "숨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 않다. 나는 산책하며 마트를 다니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서울남부지검 금융증권범죄합수단은 최근 권 대표와 테라폼랩스 창립 멤버인 니콜라스 플라티아스, 직원 한아무개씨 등 6명에 대해 자본시장법위반 등 혐의로 법원에 체포영장을 청구해 발부하며 인터폴에 적색수배를 요청한 바 있다.

[일본 SBI VC 트레이드, 10/1 ADA 스테이킹 서비스 출시]

SBI홀딩스 산하 일본 암호화폐 거래소 SBI VC 트레이드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스테이킹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첫 스테이킹 서비스는 ADA로 오는 10월 1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연간 이자율은 2.82~4.86% 범위다. 향후 지원 암호화폐를 확대할 계획이다.

[코모도 기반 DEX 아토믹덱스 브릿지, 코스모스 도입]

멀티체인 아키텍처 네트워크 코모도(KMD)의 디파이 엔진 기반 탈중앙화 거래소 아토믹덱스(AtomicDEX)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브릿지에 코스모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코스모스를 다른 블록체인 네트워크와 연결한다는 설명이다. 아토믹덱스는 코스모스에 비트코인, 이더리움, 폴리곤, 아발란체, 옵티미즘 등 블록체인과의 거래를 위한 무허가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비트파이넥스, 카르다노 바질 하드포크 지원]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파이넥스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카르다노(에이다, ADA)의 바질(Vasil) 하드포크를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업그레이드된 카르다노 블록체인 기능은 27일(현지시간)부터 이용 가능하다. 앞서 코인니스는 한국시간 기준 6시 44분 경 카르다노 메인넷 하드포크 콤비네이터(HFC)를 통해 바질 업그레이드 코드 적용을 완료됐다고 전한 바 있다.

[전 테더 외부 감사 기관, SEC와 '감사 표준 미준수' 100만 달러 벌금 합의]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테더의 외부 감사를 맡았던 회계 및 컨설팅 회사 프리드만(Friedman LLP)에 100만 달러 상당의 벌금을 부과했다. SEC는 프리드만이 중국 식료품 체인인 아이프레쉬(iFresh)와 익명 기업 감사 중 미국 공기업회계감독위원회(PCAOB) 표준을 준수하지 않았다며 "연방 증권법 위반 및 부적절한 행위로 인해 이러한 조치를 취했다"고 설명했다. SEC의 명령서에 테더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미 파산법원, 컴퓨트노스 운영 유지 신청서 승인]

더블록에 따르면 미국 파산법원이 챕터11 파산(자발적 파산)을 신청한 암호화폐 채굴 인프라 솔루션 업체 컴퓨트노스(Compute North)의 운영 유지를 승인했다. 휴스턴 파산 법원은 컴퓨트노스의 기존 은행계좌 및 비즈니스 유지를 위한 3건의 신청서를 승인했다. 이에 따라 컴퓨트노스의 현금관리 시스템 운영, 보험금 지불, 채권자 목록 제출 등이 승인됐다.

[캘리포니아 규제당국, 넥소에 이자상품 판매 중단 명령]

더블록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금융 보호 및 혁신부(DFPI)가 암호화폐 대출 플랫폼 넥소(Nexo)에 이자상품 판매 등을 중단하도록 명령했다. DFPI는 "넥소의 이자상품 계정은 증권으로, 캘리포니아 기업 규정을 위반한다. 해당 상품은 사전 자격 없이 제안 및 판매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7개의 주 증권 규제기관과 협력해 넥소에 상품 제공 중단 명령 조치를 취했다"고 설명했다. 구체적인 주 기관은 밝히지 않았다. 앞서 DFPI는 암호화폐 이자 계정(Interest Account)을 제공하는 기업들에 대한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기관은 셀시우스, 블록파이, 보이저디지털에 대해서도 같은 명령을 내린 바 있다.

[데리비트, 기존 투자자로부터 4000만 달러 투자 유치... 기업가치 4억 달러]

더블록이 업계 관계자 발언을 인용, 암호화폐 옵션 거래소 데리비트(Deribit)가 4억 달러의 기업 가치로 기존 투자자로부터 약 4000만 달러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보도했다. 데이비트의 기존 투자자로는 QCP 캐피탈(QCP Capital), 아쿠나캐피탈(Akuna Capital), 10T 홀딩스(10T Holdings) 등이 있다. 데리비트가 진행한 가장 최근 투자 라운드는 지난 2021년 8월로, 당시 거래소는 기업 가치 21억 달러로 1억 달러의 투자를 유치했다. 이와 관련해 데이비트 CCO인 루크 스트리저스(Luuk Strijers)는 "이번 라운드가 기존 투자자를 중심으로 진행된 만큼 4억 달러의 기업 가치는 본질적으로 큰 관련이 없다"고 말했다.

[아라곤 네트워크, 새로운 DAO 구조 전환 관련 투표 진행]

DAO 솔루션 개발 프로젝트 아라곤(ANT) 네트워크가 DAO 해산 후 트레저리(Treasury) 펀드 사용처 및 새로운 DAO 헌장 관련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투표는 10월 5일까지 진행된다. 앞서 아라곤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아라곤 협회(재단) 보유 ANT 물량을 커뮤니티 주도 아라곤 DAO인 AN DAO로 이전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11월 30일까지 DAO 이전이 순조롭게 진행되면, 기존 재단의 역할을 하던 아라곤 협회(Aragon Association) 및 아라곤 위원회(Aragon Committee)는 해산한다.

[폴카닷 최신 로드맵 공개... 연내 비동기식 지원 기능 도입 계획]

폴카닷(DOT)이 공식 블로그를 통해 최신 로드맵을 공개했다. 이는 폴카닷 설립자 롭 하버마이어(Rob Habermeier)가 작성한 것으로, 비동기식 백업(Asynchronous Backing) 등의 내용이 포함됐다. 폴카닷은 연내 쿠사마(Kusama)에 비동기식 지원 기능을 배포할 계획이다. 해당 기능은 이후 폴카닷 메인 네트워크에 도입된다. 이를 통해 네트워크 TPS 용량이 10만~100만 범위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2023년 1~2분기 파라체인(Parachain) 슬롯 임대를 지원하는 차세대 스케줄링 파라스레드(Parathreads)를 출시할 계획이다.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탈로스, 유럽·미국 비즈니스 확장 계획]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뉴욕 소재 암호화폐 트레이딩 엔지니어링 회사 탈로스(Talos)가 글로벌 확장을 계획, 판매 및 비즈니스 개발 전문가를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탈로스 CEO인 안톤 카츠(Anton Katz)는 "전세계로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세명의 전문가를 영입했다"고 전했다. 지난 5월 탈로스는 사모펀드 제너럴 아틀란틱의 주도 하에 1.05억 달러 규모의 시리즈 B 라운드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당시 기업가치는 12.5억 달러로 평가됐다.

[러시아 'NSA 내부고발자' 에드워드 스노든에 시민권 부여"]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미국 국가안보국(NSA)의 기밀자료를 폭로한 내부고발자 에드워드 스노든에 러시아 시민권을 부여했다. 그는 전 중앙정보국(CIA) 및 미국 국가안보국(NSA) 컴퓨터 기술자로 프라이버시 코인 지캐시(Zcash, ZEC) 출시에 조력자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NSA 기밀자료 고발 이후 러시아로 망명, 2013년부터 러시아에서 체류하고 있다. 에드워드 스노든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금은 인터넷을 통해 전송할 수 없는 비트코인"이라고 말했다. 그는 BTC를 사용 목적으로 보유하고 있다고 밝히며 투자 목적은 없다고 말한 바 있다.

[월마트,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와 협업... 가상 공원 출시]

월마트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Roblox)와 협업, 가상 공원인 월마트 랜드(Walmart Land)와 월마트 유니버셜 오브 플레이(Walmart's Universe of Play)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패션, 스타일, 뷰티, 엔터테인먼트 아이템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이용자는 이를 통해 포즈 취하기 챌린지, 댄스 챌린지, 넷플릭스 퀴즈 등에 참여할 수 있다.

[NFT 중점 펀드 스펜서 벤처스, 450만 달러 투자 유치]

블록웍스에 따르면 NFT 중점 암호화폐 펀드인 스펜서 벤처스(Spencer Ventures)가 450만 달러 상당의 투자를 유치했다. 라운드는 스펜서 벤처스가 관리 중인 패밀리오피스를 위주로 진행됐다. 미디어는 업계 관계자 발언을 인용, 프리츠커 그룹(Pritzker Group)일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캐나다 배우 트위터 계정 해킹...ADA 사칭 스캠에 악용]

캐나다 배우 윌리엄 사소(William Sasso)의 트위터 계정이 해킹돼 카르다노(에이다, ADA) 사칭 스캠에 악용됐다고 코인게이프가 전했다. 해커는 해당 계정을 통해 1억 ADA를 에어드랍한다는 허위 글을 게시했으며, 찰스 호스킨스 카르다노(ADA) 공동 창업자와 개발사 IOHK 행세를 하기도 했다.

[웹3 기반 e스포츠 커뮤니티 피친, 솔라나 네트워크서 메인넷 출시]

웹3 기반 e스포츠 커뮤니티 네트워크 피친(FITCHIN)이 솔라나(SOL) 네트워크 상에 메인넷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피친은 e스포츠 팀과 팬을 연결시켜주는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소프트웨어 제공 업체 노드소스(NodeSource) 설립자이자 CEO인 조 맥칸(Joe McCann)으로부터 지난 7월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팬토큰 누적 거래량 1,000억 달러 돌파]

크립토슬램 데이터에 따르면 팬토큰의 누적 거래량이 1,000억 달러를 돌파했다. 시가총액 기준 상위 3개 팬토큰은 산투스 FC SANTOS(약 $80,379,312), 라치오 LAZIO(약 $58,831,800), FC 포르투 PORTO(약 $46,412,328)이다.

[中 후난성, 암호화폐로 8조원 규모 자금 세탁 용의자 93명 체포]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중국 후난성 당국이 400억 위안(약 8조원) 규모 자금을 암호화폐를 통해 세탁한 혐의로 93명의 용의자를 체포했다. 후난성 헝양현 공안은 공식 위챗 계정을 통해 "용의자들은 2018년부터 전국 곳곳에서 사기와 도박으로 얻은 자금을 암호화폐를 통해 달러로 세탁했다"며 "자금 세탁에 사용된 100대 이상의 휴대전화와 컴퓨터, 3억 위안 상당의 자금 등을 압수했다"고 설명했다.

[리서치 "DID 시장 규모, 2030년 1,020억달러 육박 전망"]

미국 시장조사기관 그랜드뷰리서치(Grand View Research)가 새로운 보고서를 통해 DID시장 규모가 2030년 1,020억 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전망했다. 2022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성장률(CAGR)을 88.2%로 예측했다. 보고서는 "기존 ID 관리 비효율성에 대한 문제 인식, 보안 위협의 확대로 인해 분산형 ID 플랫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기업과 개인의 분산형 ID 플랫폼 채택 사례가 늘고 있다"고 분석했다.

[ECB 총재 "인플레 여전히 높아...추가 금리 인상 고려"]

크리스틴 라가르드(Christine Lagarde)가 유럽중앙은행(ECB) 총재가 "인플레이션이 여전히 너무 높으며 다음 분기에 경제 성장이 크게 둔화될 전망"이라며 "다음 몇 차례 회의에서 추가로 금리 인상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누뱅크,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 이용자 수 180만명 돌파]

비트코인매거진에 따르면 지난 6월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를 실시한 브라질 인터넷 전문은행 누뱅크(Nubank)가 해당 서비스 이용자 수가 180만명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앞서 누뱅크는 브라질, 멕시코 및 콜롬비아 전역에서 약 5,400만 고객에게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힌 바 있다.

['사기 전과' 전 원더랜드 CFO, 디파이 프로토콜 출시]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사기 전과가 드러나 원더랜드(TIME) 최고재무책임자(CFO)에서 해임됐던 시푸(@0xSifu)가 디파이 프로토콜 UwU Lend를 출시했다. UwU Lend는 아베(AAVE)에서 포크됐으며 지난 21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디파이라마 기준 프로토콜 내 암호화폐 락업 예치금 규모(TVL)는 5,750만 달러다. 시푸는 미국에서 사기 전과로 추방당한 후 쿼드리가CX 거래소를 공동 창업한 마이클 패트린(Michael Patryn)인 것으로 밝혀졌다.

['123조원 운용' 토마 브라보 창업자 "BTC, 여전히 낙관적"]

1000억달러(123조원) 규모의 자산을 운용하는 사모펀드 토마 브라보(Thoma Bravo)의 공동 창업자 올랜도 브라보(Orlando Bravo)가 파이낸셜타임즈에 "암호화폐 업계는 투명성이 아직 부족하지만 BTC 미래에 대해 여전히 낙관한다"고 언급했다. 그는 "암호화폐 관련 기업 투자를 통해 업계에 대해 조금 알게 됐고, 일부 비즈니스 관행이 사모펀드에 요구되는 윤리 수준에 못미친다는 점도 알게 돼 다소 실망했다"며 "하지만 이는 업계가 아직 젊기 때문이며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것"이라고 말했다. 과거 토마 브라보가 FTX에 1.5억달러 투자를 했던 것과 관련, 그는 "샘 뱅크먼 프리드 FTX 창업자는 내가 만났던 최고의 기업가 중 한 명"이라며 "FTX가 또 다른 투자 라운드를 진행할 경우, 참여할 것을 분명히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그는 비트코인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분석 "BTC, 바닥 근접...$15,000 찍고 반등 전망"]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데일리호들에 따르면, 유명 암호화폐 애널리스트 겸 트레이더 톤 베이스(Tone Vays)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트코인 약세장 바닥을 나타내는 카피츌레이션(대량 매도)에 근접했다고 진단했다. 그는 "비트코인이 몇 주 간 조정을 거치며 14,000~15,000 달러까지 내려갈 수 있다. 이때 모멘텀 반전 지표(MRI)가 강세 신호를 보일 것"이라고 분석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BTC는 현재 1.32% 내린 18,875.06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지난주 암호화폐 펀드로 830만 달러 순유입... ETH 5주만에 순유입 전환]

런던 소재 암호화폐 투자펀드 코인쉐어스(Coin Shares)의 주간 자금 흐름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주 글로벌 암호화폐 투자 펀드에 830만 달러의 자금이 순유입됐다. 비트코인(BTC) 펀드에 260만 달러가 순유입되며, 2주 연속 순유입을 기록했다. 이더리움(ETH) 펀드에서는 690만 달러가 순유입되며, 4주 연속 순유출 이후 첫 순유입을 기록했다. 반면 비트코인 숏(인버스) 펀드에서는 510만 달러가 유출됐다. 지역별로는 독일, 스위스발 암호화폐 펀드 자금 유입이 각각 640만 달러, 550만 달러로 유입액 1, 2위였으며, 미국, 캐나다발 자금 유출이 680만 달러, 260만 달러로 유출액 1, 2위였다.

[ECB 집행위 위원 "ECB, 분산원장기술 잠재력 인정"]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파비오 파네타(Fabio Panetta) 유럽중앙은행(ECB) 집행위원회 위원이 "ECB가 은행간 결제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분산원장기술(DLT)의 잠재력을 인정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그는 월요일 연설에서 "DLT는 비금융 기업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24시간 실시간 거래를 지원할 수 있다"며 "ECB는 시장 참여자가 증권 결제뿐만 아니라 도매용 결제를 위해 DLT를 활용하는 시나리오에 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다만, DLT보다는 기존 즉시총액결제시스템(TARGET)을 활용한 결제 서비스 구현이 더 빠를 수 있다고 그는 내다봤다.

[中 인민은행 "국내 BTC 거래량 급감... 규제 강화 성과"]

중국 인민은행이 금융 시장 규제 강화 성과 발표를 통해 "중국 내 비트코인 거래량이 전세계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크게 감소했다"고 밝혔다. 인민은행은 "국내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지속적인 단속을 통해 이 같은 성과를 거뒀다"며 "암호화폐 시장의 무질서한 확장을 효과적으로 막아 시장 규모와 관련 사업자 수가 모두 크게 감소했다. 이에 따라 금융 시장 리스크도 감소했다"고 전했다.

[스탠포드대학 연구원, 악성 트랜잭션 되돌리는 이더리움 토큰 표준 제안]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디크립트에 따르면 스탠포드대학 연구원 카이 왕(Kaili Wang), 친첸 왕(Qinchen Wang), 단 본(Dan Boneh)이 최근 두 가지 새로운 이더리움(ETH) 토큰 표준인 ERC20R과 ERC721R을 제안했다. 두 토큰 표준은 기존 ERC20 및 ERC721의 확장이며, 해킹과 같은 악성 트랜잭션을 되돌릴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토큰 계약과 거버넌스 계약을 결합한 해당 표준에 따르면 트랜잭션 동결 및 취소를 위한 투표를 진행할 수 있으며, '분산화된 사법 시스템'에 의해 작동된다. 판사의 과반수 동의에 의해 자금이 동결되고 자금 반환에 대한 재판이 진행된다. 하지만 해당 아이디어는 블록체인 기술의 기본 원칙에 어긋난다는 비판을 받는다. 디파이 프로젝트 스트림즈(Streams)의 키에런 다니엘스(Kieran Daniels)는 트위터를 통해 "전혀 작동될 수 없는 아이디어이며, 암호화폐의 요점을 위배한다"고 비판했다. 암호화폐 트랜잭션 믹싱 플랫폼 토네이도캐시(TORN)의 공동 창업자인 로만 세메노프(Roman Semenov)도 트랜잭션의 취소가능성이 갖는 문제에 대한 우려를 제기했다.

[카르다노 창시자 "이더리움 커뮤니티, 카르다노 언급 조차 불쾌"]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유투데이에 따르면, 찰스 호스킨슨(Charles Hoskinson) 카르다노(에이다, ADA) 창시자이자 이더리움(ETH) 공동 창업자가 최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더리움(ETH) 커뮤니티가 카르다노를 언급하는 것조차 범죄"라고 지적했다. 이와 관련 그는 "이더리움의 기술은 2014년에 발전이 멈췄기 때문에 지지자들은 오랜 기간 집착을 보이고 있다. 만약 2016년 일레인 시(Elaine Shi)가 제안한 '백설공주'(Snow White) 합의 메커니즘을 이더리움 커뮤니티가 받아들였다면, 훨씬 더 이른 시점에 작업증명(PoW)을 벗어날 수 있었을 것이다. 이더리움 커뮤니티는 카르다노를 '병적으로 거짓말을 하는 창업자'가 주도하는 '스캠 프로젝트'라고 생각한다. 카르다노 커뮤니티는 이러한 비난을 받을 이유가 없다. 오히려 이런 배타적인 태도가 암호화폐의 보급화를 저해하고 산업 발전을 방해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ADA는 현재 3.05% 내린 0.4451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리플 CEO "규제 강제하려는 SEC는 '깡패'"]

브래드 갈링하우스(Brad Garlinghouse) 리플(XRP) CEO가 최근 CNBC와의 인터뷰에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규제를 강제하려는 '깡패(bully)'"라고 비난했다. 그는 "SEC의 규제 행위는 매우 비효율적인 방법이며, 시간과 자금이 부족한 많은 암호화폐 회사들을 규제시켜 소송을 포기하도록 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우리는 (SEC와의 소송을 위해) 1억 달러 이상을 썼다"고 덧붙였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GOOD NEWS 추천하기

0

기사 추천하기 pointer

댓글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진정성 있는 댓글은 토큰포스트에 큰 힘이 됩니다.
전체댓글 [11]
댓글보기
  • 핫썸머
  • 2022.09.28 02:15:20
감사 합니다
답글 달기
  • 0
  • ·
  • 0
  • ksk2070
  • 2022.09.27 20:53:54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모두 성투하세요
답글 달기
  • 0
  • ·
  • 0
  • ksk2070
  • 2022.09.27 20:50:31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모두 성투하세요
답글 달기
  • 0
  • ·
  • 0
  • solkae
  • 2022.09.27 17:19:41
ㅊㅊ
답글 달기
  • 0
  • ·
  • 0
  • 응가야
  • 2022.09.27 14:29:33
그래요
답글 달기
  • 0
  • ·
  • 0
  • 응가야
  • 2022.09.27 14:29:27
감사
답글 달기
  • 0
  • ·
  • 0
  • 은붕이
  • 2022.09.27 13:02:57
한국서 처벌 받아봐야 솜방망이...미국에서 300년 때려 맞아야 함..
답글 달기
  • 0
  • ·
  • 0
  • 신찬파파
  • 2022.09.27 12:35:39
빠른 뉴스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 0
  • ·
  • 0
  • 핫썸머
  • 2022.09.27 11:53:19
가주아
답글 달기
  • 0
  • ·
  • 0
  • 사랑이
  • 2022.09.27 10:01:23
정보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 0
  • ·
  • 0
1 2 

NEWS가 적립되었습니다.

적립내역
  • PUBLISH (NEWS) ₩ 24.85(+4.5%)
  • Bitcoin (BTC) ₩ 22,193,126.95(-1.3%)
  • Ethereum (ETH) ₩ 1,626,609.84(-2.5%)
  • Tether (USDT) ₩ 1,321.80(-0.0%)
  • BNB (BNB) ₩ 374,243.03(-2.3%)
  • USD Coin (USDC) ₩ 1,321.32(-0.0%)
  • PUBLISH (NEWS) ₩ 24.85(+4.5%)
2022-12-07 수요일
16:48:14
500,000,000 XRP 이체... 비트렉스 → 익명
16:45:17
리본파이낸스 "아버로부터 빌린 돈 모두 상환"
16:45:08
500,000,000 XRP 이체... 비트렉스 → 익명
16:43:08
300,000,000 XRP 이체... 비트렉스 → 익명
16:36:11
특정 고래주소, 3,590 ETH→wstETH 환전 후 밸런서 볼트로 이체
16:35:10
후오비, 테더 블록체인 기반 역외 위안화 스테이블코인 CNHT 상장 예고
16:30:25
'러그풀' 의혹 中 거래소 후닷컴, 책임자 신상만 남기고 웹사이트 폐쇄
16:22:09
솔라나 월렛 팬텀 "월렛·RPC 파트너, 사용자 IP 식별 불가"
16:08:32
WEMIX, 지난 5분간 25% 이상 급등
15:56:47
美 의회, 국무부 암호화폐 보상급 지급 의회 보고 의무화 법안 승인
15:34:30
업비트, POLYX 거래 지원 재개 시점 연기
15:17:47
저스틴 선 "다음 암호화폐 강세장은 미국 아닌 중국이 주도"
15:09:28
법원, 송치형 두나무 의장에 무죄 선고
15:05:44
업비트, 오늘 15:30 POLYX 거래 지원 재개
14:38:16
데이터 "BTC 채굴자 보유 물량 지속 감소...지난해 10월 이후 최저"
14:35:06
루데나 프로토콜, 블록체인·메타버스 개발사 브리더다오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14:33:53
저스틴 선 "비탈릭은 나를 싫어한 적이 없다"
14:33:22
바이낸스 이오스 네트워크 USDT 입출금 오픈
14:21:25
저스틴 선 "중국, 암호화폐 금지한 적 없다"
14:10:01
차지인·DB Inc.와 비즈니스 제휴…전기차 충전시장 확장
맨위로 가기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21가길 19 선유도 우림라이온스밸리 B동 511호 | 대표전화 : 02-6674-1012 | 광고문의 : 02-6951-5748
일반 문의 : [email protected] | 제보 및 광고 : [email protected]
등록번호 : 서울 아 52481 | 등록일 : 2018.01.02 | 발행일자 : 2017.02.17 | 대표 · 편집인 : 권성민 | 청소년 보호책임자: 서원진
사업자등록번호 : 232-88-00885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1-서울영등포-2531
토큰포스트(tokenpost.kr)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토큰포스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 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