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가 2월 14일부터 양일간 서울 강남구 양재동에 위치한 엘타워에서 '맥스서밋 2019'를 개최한다.
올해 5회째를 맞는 맥스서밋은 모바일∙애드테크 컨퍼런스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매년 각 분야의 전문가와 실무자들이 업계 흐름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누는 대표 행사로, 누적 참가자 8천여 명, 발표 연사 500명 이상이 참여한 바 있다.
2015년에 모바일 B2B 컨퍼런스로 시작한 맥스서밋은 모바일을 넘어 게임, VR/AR, 핀테크, 콘텐츠, 커머스, AI, 블록체인에 이르기까지 생태계를 구성하는 다채로운 주제와 전문화된 세션으로 규모를 확대했다.
맥스서밋 2019의 슬로건은 '마케팅과 애드테크 그리고 다른 변수들(Reborn to Marketing, Ad Tech, and Xs)'로 마케팅과 애드테크 외에 폭넓은 주제들로 확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실제로 브랜딩, PR, 미디어, 콘텐츠, 데이터, UX/UI, 크리에이티브 등 지난해보다 세션 주제를 다양화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글, 유튜브, 모로코, 원티드, 왓챠, 위메프, 앱스플라이어, 크몽, 뱅크샐러드 등 국내외 기업이 연사로 참가해 노하우를 공유한다.
현재까지 공개된 주요 세션은 ▲이커머스 빅데이터, 애드테크의 만남 ▲글로벌 미디어가 바라보는 2019년 한국 광고시장의 전망 ▲글로벌 시장에서의 콘텐츠 서비스 성공 전략 ▲교육과 기술의 만남, 에듀테크를 말하다 ▲애널리틱스 툴(Tool) 활용과 멀티터치 어트리뷰션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하는 콘텐츠 서비스 전략 등이다.
모비데이즈 이광수 대표는 “이전과 차별화된 행사를 선보이기 위해 분야와 산업을 아우르는 다양한 주제의 세션들을 기획했다”라며 “업계 전문가들의 인사이트를 얻고 국내외 산업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얼리버드 티켓은 23일부터 공식 사이트를 통해 선착순 판매된다. 티켓 가격은 1일권 15만 4000원, 2일권 24만 5000원으로 얼리버드 기간 동안 정상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맥스서밋 2019의 일정과 세션 정보, 티켓 구매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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