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록이 "올해 겨울 기상 악화로 정상적인 채굴장 운영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해당 미디어는 "뉴욕 주, 버지니아 주 등 미국 각 지역에서 정전 사태가 발생하고 있다"며 "컴패스마이닝과 라이엇 블록체인은 텍사스 지역의 시설을 임시 폐쇄했으며, 이 기간 BTC의 채굴량은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망했다.
글자크기
가
가
가
가
외신 "겨울 기상 악화로 BTC 채굴량 감소 전망"
글자크기
가
가
가
가
카테고리 기사
댓글
11
추천
0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11개
토큰부자
2022.12.26 11:06:18
기상악화로 전력공급이 원활하지않으면 채굴은 할수가 없죠 ㅠㅠ
시장도 않좋은데 날씨까지 도움이 안되네요 ㅠㅠㅠ
가며니
2022.12.26 08:33:33
정보감사합니다
피피
2022.12.25 12:21:49
감사합니다
solkae
2022.12.24 21:19:03
ㅊㅊ
난나일뿐
2022.12.24 20:17:06
정보감사합니다
가며니
2022.12.24 19:58:45
정보감사합니다
vvsp
2022.12.24 18:32:04
감사합니다
오천크스
2022.12.24 11:38:58
네
오천크스
2022.12.24 11:38:55
네
오천크스
2022.12.24 11:38:51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