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증시 나스닥 지수가 1% 대 하락을 나타내고 있다. 엔비디아, 넷플릭스 등 테크주가 하락을 주도하고 있다.
글자크기
가
가
가
가
나스닥, 1% 대 하락
글자크기
가
가
가
가
카테고리 기사
댓글
2
추천
0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2개
der4827
2022.12.28 11:24:23
감사합니다.
solkae
2022.12.28 06:53:17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