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퀀트(CryptoQuant)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11월 초 FTX 사태 발생 이후 약 50일 동안 191.9억 달러 규모의 암호화폐가 중앙집중식 거래소에서 유출됐다. 또한 11월 5일 이후 BNB, XRP, ADA 등 상위 10개 암호화폐가 BTC, ETH 및 스테이블코인과 함께 대량 인출됐다.
글자크기
가
가
가
가
FTX 사태 발생 이후 중앙집중식 거래소서 192억 달러 규모 암호화폐 인출
글자크기
가
가
가
가
카테고리 기사
댓글
2
추천
0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2개
der4827
2022.12.28 11:23:53
감사합니다.
solkae
2022.12.28 06:53:59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