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데일리에 따르면 이란 매체는 이란 이슬람의회 의장 모하마드 바게르 갈리바프가 이끄는 이란 대표단이 스위스를 떠나 이란으로 돌아갔다고 보도했다.
이번 보도는 이란 대표단의 이동 상황을 전한 것으로, 구체적인 협의 내용이나 암호화폐 시장과의 직접적 관련성은 언급되지 않았다.
글자크기
가
가
가
가
카테고리 기사
댓글
0
추천
0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