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증시 개장 전 거래에서 메모리 반도체와 광통신 관련주가 강세를 보였다고 오데일리가 전했다.
MSX.COM 데이터에 따르면 마이크론테크놀로지, ARM, 퀄컴은 3% 넘게 상승했다. 웨스턴디지털, 샌디스크, 크레도는 2% 이상 올랐고 인텔, 코닝, 마벨테크놀로지, AMD, 루멘텀, 코히런트도 1% 넘게 상승했다.
글자크기
가
가
가
가
카테고리 기사
댓글
0
추천
0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