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두바이 멀티뱅크, MAG·마브릭과 30억 달러 규모 부동산 토큰화 협약 체결

작성자 이미지
김하린 기자
2
4

두바이 멀티뱅크 그룹이 부동산 기업 MAG, 블록체인 기업 마브릭과 30억 달러 규모의 협약을 체결해 고급 부동산을 블록체인에 토큰화함으로써 전통 금융과 디파이를 연결하는 혁신적인 투자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두바이 멀티뱅크, MAG·마브릭과 30억 달러 규모 부동산 토큰화 협약 체결 / 셔터스톡

두바이 기반 멀티뱅크 그룹이 부동산 강자 MAG 및 블록체인 인프라 제공업체 마브릭과 30억 달러 규모의 협약을 체결하며 실물 자산 토큰화 분야에서 주요 행보를 보였다.

1일(현지시간) 코인두에 따르면, 두바이 기반 멀티뱅크 그룹(MultiBank Group)이 부동산 강자 MAG 및 블록체인 인프라 제공업체 마브릭(Mavryk)과 30억 달러 규모의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리츠칼튼 레지던스(The Ritz-Carlton Residences)와 케투라 리저브(Keturah Reserve)와 같은 고급 개발 사업을 포함한 MAG의 고급 부동산 포트폴리오가 블록체인에 등록된다.

이러한 자산들은 마브릭의 레이어-1 인프라를 사용하여 멀티뱅크닷아이오(MultiBank.io)의 규제된 마켓플레이스에서 디지털 토큰으로 쪼개질 예정이다. 토큰 보유자들은 블록체인을 통한 유동성과 글로벌 규모의 접근성의 혜택을 받으면서 수익을 창출하는 부동산에 노출될 수 있게 된다.

이 생태계의 중심에는 곧 출시될 MBG 토큰이 있으며, 이는 수수료 감소, 리스팅 조기 접근, 바이백앤번(buyback-and-burn) 메커니즘과 연결된 디플레이션 모델과 같은 플랫폼 유틸리티를 제공할 예정이다.

MAG의 고위 임원 탈랄 모아파크 알 가다(Talal Moafaq Al Gaddah)에 따르면, 토큰화된 자산은 또한 멀티뱅크의 더 넓은 거래 생태계 내에서 파생상품을 위한 담보로도 사용될 예정으로, 이는 전통 금융과 디파이(DeFi)를 효과적으로 연결하는 것이다.

규제 준수, 발행, 디파이 통합이 세 파트너 모두에 걸쳐 처리됨에 따라, 이번 거래는 멀티뱅크 그룹의 플랫폼을 현재까지 가장 야심 찬 토큰화된 자산 이니셔티브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며, 부동산 섹터에서 블록체인 기반 투자 접근성에 있어 중요한 발전을 이루게 됐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기사제보 보도자료

많이 본 기사

관련된 다른 기사

댓글

2

추천

4

스크랩

Scrap

데일리 스탬프

1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등급 아이콘

가즈아리가또

02:01

댓글 2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사계절

2025.05.02 21:18:17

좋은기사 감사해요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낙뢰도

2025.05.02 20:29:25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