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이누(SHIB) 수석 개발자 시토시 쿠사마(Shytoshi Kusama)가 최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자체 레이어2 프로토콜 시바리움(Shibarium)은 내년 중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인마켓캡 기준 SHIB은 현재 0.30% 오른 0.000008317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글자크기
가
가
가
가
시바이누 수석 개발자 "내년 레이어2 네트워크 '시바리움' 출시"
글자크기
가
가
가
가
카테고리 기사
댓글
0
추천
0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