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어1 블록체인 플랫폼 팬텀(FTM) 재단이 커뮤니티에 디앱 가스 수익화 프로그램을 제안했다고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해당 제안이 통과되면 팬텀 가스 소비율은 20%에서 5%로 감소하고, 이를 양질의 디앱 보상, 제작자 및 네트워크 인프라 지원 등에 쓰게 된다.
글자크기
가
가
가
가
팬텀 재단, 디앱 가스 소비율 낮춰 네트워크 인프라 지원 제안
글자크기
가
가
가
가
카테고리 기사
댓글
1
추천
0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1개
가며니
2022.12.02 08:10:59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