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속보 시간 이미지 56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1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1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1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1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1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1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2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2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2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2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2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2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3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3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6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7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7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7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7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56분 전
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토큰포스트 주말 브리핑] 'SVB파이낸셜' 美 당국에 파산보호 신청 外

작성자 이미지
박원빈 기자

2023.03.19 (일) 11:30

대화 이미지  댓글  [42]
하트 이미지 추천  [0]

사진 = shutterstock

['SVB파이낸셜' 美 당국에 파산보호 신청]

실리콘밸리은행(SVB)의 모기업 SVB파이낸셜도 결국 미국 당국에 파산보호를 신청한 것으로 나타났다. 17일(현지시간) SVB파이낸셜은 이날 미국 뉴욕 남부연방지법에 파산법 자발적 파산(챕터 11)에 따른 파산보호를 신청했다. 미국 파산법의 챕터 11은 회생 가능성이 없는 기업의 청산을 규정한 '챕터 7'이나 개인파산 절차를 담고 있는 '챕터 13'과 달리 파산법원의 감독하에 구조조정 절차를 진행해 회생을 모색하는 제도다.

[바이낸스 CEO "암호화폐 기업, 충분한 준비금 보유해야"]

자오창펑 바이낸스 CEO가 트위터를 통해 암호화폐 회사 운영에 대한 조언을 남겼다. 그는 "자산과 실물 자산의 비율을 1:1로 하는 준비금을 보유하라. 돈을 벌기 위해 고객에 돈을 빌려 주지 마라. 수익이 없다면, 서비스에 합당한 수수료를 부과하라.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 트랜잭션 비용을 낮춰라. 비즈니스를 단순하게 유지하라"고 조언했다.

[바이낸스, ETH 2.0 스테이킹 출금 지원]

바이낸스가 이더리움 상하이+카펠라(Capella) 업그레이드 완료 후 일주일 이내 ETH 2.0 스테이킹 출금을 지원한다고 공지했다.

[빗썸, 21일부터 16개 미신고 외국 거래소 대상 입출금 제한]

빗썸이 방금 전 공식 사이트를 통해 내국인을 대상으로 미신고 불법 영업을 지적받은 16개 가상자산사업자 관련 입출금 제한 조치를 3월 21일부터 시행한다고 공지했다. 빗썸에서 입출금을 제한하는 대상 거래소는 쿠코인(KuCoin), 멕스씨(MEXC), 페멕스(Phemex), 엑스티닷컴(XT.com), 비트루(Bitrue), 지비닷컴(ZB.com), 비트글로벌(Bitglobal), 코인더블유(CoinW), 코인엑스(CoinEX), 에이에이엑스(AAX), 주멕스(ZoomEX), 폴로닉스(Poloniex), 비트엑스(BTCEX), 비티씨씨(BTCC,구 BTC차이나), 디지파이넥스(DigiFinex), 파이넥스(Pionex) 등이다.

[메사리 창업자 "BTC, 12개월 이내 $10만 상승.. 지금이 매수 적기"]

암호화폐 데이터 분석 업체 메사리의 라이언 셀키스(Ryan Selkis) 창업자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향후 12개월 안에 BTC가 100,000달러까지 상승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몇 주 내로 더 많은 은행이 실패를 겪을 것이며, 연방준비제도(연준)는 조만간 금리를 인하, QE(양적완화)가 재개될 것이다. BTC는 달러 평가 절하에 대한 '피난처'가 될 것이며, 이를 바탕으로 기관과 기업들이 암호화폐 축적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지금이 BTC 매수 적기다"라고 진단했다.

[코인원 3/31 HINT, IBP, LBXC, MOV, TOM 상장폐지]

코인원이 3월 31일 18시 힌트체인(HINT), 아이비피 토큰(IBP), 럭스 바이오(LBXC), 모티브(MOV) 및 톰 파이낸스(TOM)를 상장폐지한다고 공지했다. 출금은 4월 14일 18시까지 지원한다.

[분석업체 “파라스페이스 해커, 가스비 잘못 추정해 공격 실패”]

블록체인 분석업체 0x스코프(0xScope)가 트위터를 통해 “해커가 NFT 대출 프로토콜 파라스페이스를 공격했지만 가스비를 잘못 추정해 실패했다. 보안업체 블록섹이 공격을 차단하자 해커는 블록섹을 또 다른 해커로 오인, 가스비 0.71 ETH를 되돌려받을 수 있는지 물었다”고 밝혔다. 앞서 파라스페이스는 의심스러운 거래가 발견돼 모든 거래를 중단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브라보레디, 앱토스 개발사로부터 투자 유치]

블록체인 기반 '킬투언'(kill-to-earn) 슈팅게임 'BR1: INFINITE' 개발사 브라보레디(BRAVO READY)가 보도자료를 통해 "레이어1 블록체인 프로젝트 앱토스(APT) 개발사 앱토스랩스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고 발표했다. 구체적인 투자액은 공개되지 않았다. 이와 관련 브라보레디 공동 창업자 에반 라이어(Evan Ryer)는 "투자 유치는 단순히 돈을 지원받는 것에 그치지 않고 비즈니스를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과 인력을 제공받는 것"이라며 "앱토스랩스는 우리가 수백만 명의 잠재적 사용자를 확보하고 새로운 결제 수단을 통합하는 것을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업비트 XRP 및 SOLO 보유자 대상 XCORE 에어드랍 지원]

업비트가 리플(XRP), 솔로제닉(SOLO)을 보유한 이용자 대상 엑스코어(XCORE) 에어드랍을 지원할 예정이다. 에어드랍 스냅샷은 3월 24일 13시 예정이며 에어드랍 예정 시기는 5월 15일이다. XRP, SOLO 입출금은 3월 24일 11시 중단된다.

[비트킵·비트겟, SUI 선물형 토큰 SUIBG 공동 출시 예고]

웹3 멀티체인 지갑 비트킵(BitKeep)이 공식 채널을 통해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겟(Bitget)과 레이어1 블록체인 프로젝트 수이(SUI)의 공식 토큰 SUI가 발행되기 전 선물 성격의 토큰 SUIBG(SUI Futures Token)를 공동 출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SUIBG 토큰은 향후 수이 네트워크의 메인넷 출시 후 공식 SUI 토큰과 일정 비율로 교환된다. 비트킵 사용자는 트레이딩 인센티브 이벤트 등 활동 참여를 통해 SUIBG를 획득할 수 있다는 게 비트킵 측의 설명이다. 앞서 비트킵은 이더리움(ETH) 레이어2 네트워크 아비트럼의 공식 토큰이 출시되면 해당 토큰과 일정 비율 환전이 가능한 선물 성격의 토큰 ARBK를 출시, 사용자들에게 에어드랍한 바 있다.

[서울 웹3, 3/23 19시 제9차 월간 밋업 개최]

글로벌 웹3 생태계 오픈 커뮤니티 서울 웹3(SeoulWeb3)가 공식 채널을 통해 한국시간 기준 23일 19~21시 제9차 월간 정기 밋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 EG빌딩 지하 1층에서 열리는 이번 밋업에는 김수민 코인니스 BD 총괄, 파스칼 쿠르자와(Pascal Kurzawa) 네온랩스 그랜트 매니저 등이 연사로 참여한다.

[10~1만 ETH 보유 주소, 지난 1년간 943만 ETH 매도]

암호화폐 마켓 데이터 분석 업체 샌티멘트(Santiment)에 따르면 10~1만 ETH 보유 주소가 지난 1년간 361만 ETH를 매수하는 한편, 943만 ETH를 매도했다.

[아비트럼 네트워크 일일 트랜잭션 수, 100만 건 회복...ARB 출시 영향]

이더리움(ETH) 레이어2 네트워크 아비트럼(Arbitrum)의 익스플로러 아비스캔에 따르면, 3월 16일(현지시간) 기준 아비트럼 네트워크 상의 일일 트랜잭션 수가 1,079,668 건을 기록하며 역대 세 번째로 많은 일일 트랜잭션 수를 나타냈다. 코인니스는 지난 16일 아비트럼이 공식 토큰 ARB을 출시, 3월 23일 커뮤니티 에어드랍을 진행한다고 보도한 바 있다.

[코인원 BANK, DRM, MVC, PURE 유의종목 해제]

코인원이 크립토뱅크(CBANK), 두드림 체인(DRM), 마일벌스(MVC) 및 퓨리에버(PURE)에 대한 유의종목 지정을 해제한다고 공지했다.

[해시키그룹, 블록체인 보안 업체 슬로우미스트와 파트너십 체결]

핀엑스트라에 따르면, 아시아 소재 디지털자산 관련 투자사 해시키그룹(HashKey Group)이 블록체인 및 디지털 자산 전문 보안 업체 슬로우미스트(Slowmist)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슬로우미스트는 해시키 그룹의 비즈니스 라인의 보안 표준 구축 및 솔루션 개발 등 분야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리플, 싱가포르 블록체인 VC에 전략적 투자]

리플(XRP)이 싱가포르 소재 벤처캐피털 블록체인 파운더 펀드(BFF)에 전략적 투자를 했다고 유투데이가 전했다. 투자 규모는 밝히지 않았다. 투자금은 BFF의 웹3 및 암호화폐 분야 스타트업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유로존 2월 CPI 8.5%↑...예상치 부합]

유럽연합(EU) 통계국 유로스타트에 따르면 유로존(유로화 사용 19개국) 2월 소비자물가지수(CPI)가 전년 동기보다 8.5% 상승했다. 시장 예상치 8.5%에 부합하는 수치다. 전월 대비로는 0.8% 상승했다.

[네시삼십삼분, 블록체인 회사로 전환 선포]

국내 게임사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이 블록체인 회사로 체질을 개선하고 자회사 ‘디랩스(Delabs Games)’를 통해 블록체인 게임 3종을 올해 안에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디랩스는 게임 본연의 재미와 커뮤니티를 우선으로 하는 블록체인 게임 개발 전문 자회사다. NFT를 구매, 민팅(Minting), 판매하거나 플레이에 따라 코인을 얻는 초기 수집형 블록체인 게임 구조에서 벗어나 커뮤니티가 소유권을 가지는 탈중앙화 게임을 추구한다. 앞서 디랩스는 전날 공식 트위터를 통해 럼블레이싱스타가 폴리곤 생태계에 합류했다고 공식 발표한 바 있다. 한편 4:33은 160여명의 인원 중 30여명의 직원에 대해 구조조정을 단행했다. 구조조정 대상 중 일부는 이미 며칠전부터 회사를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리서치 "블록체인 IoT 시장 규모, 2030년 1.24억 달러까지 성장 전망"]

크립토슬레이트에 따르면, 글로벌 시장 분석 기관 컨트라이브 데이텀 인사이트(Contrive Datum Insights, 이하 CDI)가 최근 발표한 연구 보고서를 통해 "블록체인 사물 인터넷(IoT) 시장 규모는 오는 2030년까지 1억 2,458만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해당 보고서는 블록체인 IoT 시장의 연평균 성장률(CAGR)을 93.4%로 내다봤다. 특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블록체인 IoT 분야를 선점하고 있어, 향후 이 분야의 기술 발전을 주도할 것이라고 진단했다.

[그레이스케일, ETHPoW 토큰 평가 기간 최대 6개월 연장]

그레이스케일이 이더리움 하드포크 체인 ETHPoW 토큰(ETHW)에 대한 시장 환경평가 기간을 최대 180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고 코인텔레그래프가 전했다. 이 기간 그레이스케일은 주주를 대신해 ETHPoW 매도 여부, 시기 및 방식에 대해 검토한다. 앞서 지난해 9월 그레이스케일은 "ETHE 트러스트와 디지털 라지캡 펀드(GDLC)가 보유 중인 ETH를 통해 310만 ETHW에 대한 권리를 확보했다"며 "실행 가능한 범위 내 이를 매도, 수익금은 주주들에게 분배할 것"이라고 밝혔다.

[매트릭스포트 "BTC, 美 금융 불안정·인플레 완화·스테이블코인 규제에 반사이익"]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암호화폐 서비스 제공업체 (Matrixport)가 16일(현지시간) 발표한 보고서를 통해 "비트코인은 잇따른 글로벌 금융 시스템의 불안정성,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매파적 입장 선회를 이끌 수 있는 인플레 완화, 스테이블코인 규제 강화 등으로 인한 반사이익을 보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와 관련 매트랙스포트 리서치 책임자인 마르쿠스 틸렌(Markus Thielen)은 "앞서 언급한 세 가지 거시적 상황이 지속된다면 비트코인 상승 추세는 계속 이어질 수 있다. 연준의 금리 정책은 일부 투자 포트폴리오를 심각하게 손상시키고, 금융 안정성을 위협하고 있다. 투자자들은 이를 깨닫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또 보고서는 "증권으로 분류될 수 있다는 우려는 암호화폐 업계를 위협하는 또다른 악재다. 하지만, 최근 규제당국과 중앙은행은 비트코인을 증권이 아닌 상품으로 분류했다. 업계는 규제되겠지만, 최악의 상황은 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부연했다.

[제네시스 “회사 매각 입찰 6/27 마감...채권자 5/22까지 청구 금액 제출해야”]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챕터11 파산 보호를 신청한 암호화폐 거래 및 대출업체 제네시스가 회사 입찰 마감일을 6월 27일(현지시간)로 설정했다. 제네시스 인수 희망자는 5월 5일까지 관심을 표명해야 하며 채권자는 5월 22일까지 제네시스 측에 청구할 채무 금액을 제출해야 한다. 매물로 나온 회사는 제네시스 글로벌 캐피털과 제네시스 아시아 퍼시픽, 제네시스 글로벌 트레이딩으로 모두 디지털커런시그룹 자회사다.

[클레이튼 v1.10.2 릴리즈]

클레이튼이 v1.10.2를 릴리즈했다고 공식 미디움을 통해 밝혔다. 클레이튼은 “이전 버전과 호환되지 않는 사항이 있다”며 “모든 바오밥(Baobab)/사이프레스(Cypress)는 업그레이드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리서치 "美 은행 시스템 위기, 디파이 뜨고 NFT 졌다"]

크립토슬레이트에 따르면,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dApp, 디앱) 마켓 데이터 플랫폼 댑레이더(RADAR)가 최근 발표한 보고서를 통해 "미국 실리콘밸리은행(SVB)과 달러 연동 스테이블코인 USDC의 디페깅 이슈는 NFT 시장의 과열을 잠재우는 동시에 탈중앙화 금융(DeFi, 디파이) 활동을 촉진했다"고 진단했다. 이와 관련 보고서는 "지난 3월 주말 디파이 거래량은 580억 달러 이상을 기록했지만 3월 11일 NFT 활성 거래자 수는 2021년 11월 이후 가장 적은 수치를 나타냈다"고 설명했다.

[유럽의회 의원 “마약 금지하듯 암호화폐도 금지해야”]

유럽의회 의원이자 전 벨기에 재무장관인 요한 반 오베르벨트(Johan Van Overtveldt)가 트위터를 통해 “현재의 은행업 사태에서 배워야할 교훈이 있다. 바로 암호화폐를 엄격히 금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정부가 마약을 금지한다면 암호화폐도 금지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中 상하이 시정부, 납세 등 정부 서비스에 블록체인 기술 도입 검토]

복수의 중국 현지 미디어에 따르면, 중국 상하이 시정부가 정부 서비스에 블록체인 기술 도입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상하이 시정부는 '2023년 상하이시 정부 서비스 네트워크화 혁신 작업 요점'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 도입을 통해 국가 행정 부문에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고효율 플랫폼 서비스 체계 구축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블록체인 기술 도입을 검토 중인 분야에는 납세 서비스, 시장 모니터링, 민생 서비스, 재정 부문 등이 언급됐다.

[카르다노, 네트워크 통신 기능 강화 업데이트 출시]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카르다노(ADA, 에이다) 블록체인이 네트워크 통신 기능 강화를 위한 노드 업데이트를 출시했다. 다이나맥 P2P 네트워킹 기능이 지원되는 신규 노드 버전 1.35.6 버전은 네트워크 가동 시간 및 안정성 보장에 초점을 맞춘 업데이트다. 해당 버전은 메인넷에서 사용 가능하지만 향후 수주간 테스트를 거칠 예정이다. 코인마켓캡 기준 ADA는 현재 5.43% 오른 0.3457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바이낸스 오늘 23시 INJ 입출금 중단…네트워크 업그레이드]

바이낸스가 인젝티브(INJ) 네트워크 업그레이드 및 하드포크 진행에 따라 3월 17일 23시(한국시간) 입출금을 중단한다고 공지했다.

[웹3 투자사 DWF랩스, CEX/DEX서 SNX 유동성 공급]

웹3 투자사 DWF랩스가 트위터를 통해 “신세틱스 트레저리 카운슬과 협의를 진행한 결과 중앙화 거래소(CEX) 및 DEX에서 SNX 유동성을 공급하기로 했다. 또한 우리는 SNX 거버넌스에도 일부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파이어블록 "비트고 지갑, 취약점 존재"]

디크립트에 따르면, 블록체인 인프라 개발 업체 파이어블록(Fireblocks) 리서치 팀이 "비트고(BitGo) 이더리움(ETH) 지갑에 취약점이 존재한다"고 경고했다. 이와 관련 파이어블록 측은 "해당 취약점을 악용하면 공격자는 비트코 지갑의 모든 보안 조치를 우회해 프라이빗키를 추출할 수 있다"며 "비트고 측이 해당 취약점 보안을 위해 조치를 취했지만, 비트코 NFT 지갑은 여전히 위험에 노출돼 있다. 비트고 이더리움 TSS(Threshold Signature Scheme) 지갑키는 잠재적으로 노출됐다고 간주해야 하며, 해당 지갑에 있는 자금을 가능한 빨리 안전한 지갑으로 옮겨야 한다"고 강조했다.

[바이낸스, SAFU 펀드 내 BUSD→TUSD·USDT 스왑]

바이낸스가 “팍소스가 BUSD를 더 이상 발행하지 않기로 함에 따라 SAFU 펀드(이용자 자산 안전 보험 기금) 내 BUSD를 TUSD, USDT로 스왑했다”고 공지했다.

[유니스왑 커뮤니티, 아발란체 체인에 v3 프로토콜 배치 승인]

외신에 따르면, 탈중앙화 암호화폐 거래소 유니스왑(UNI) 커뮤니티가 아발란체(AVAX) 체인 상에 유니스왑 V3 프로토콜 배치를 승인했다. 해당 거버넌스 투표는 95.08%의 찬성률로 통과됐다. 이에 따라 아발란체 체인 상의 유니스왑 v3 배치는 향후 5주 이내 완료될 전망이다. 코인마켓캡 기준 UNI는 현재 5.79% 오른 6.19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미 증시 3대 지수 하락 출발]

미국 증시 3대 지수가 하락 출발했다.
S&P500: -0.04%
나스닥: -0.09%
다우: -0.09%

[팍소스 "1개월간 79억 달러 상당 BUSD→달러 상환"]

달러 연동 스테이블코인 BUSD 발행사 팍소스(Paxos)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약 32일간 79억 달러 이상의 BUSD 토큰을 안정적으로 달러로 상환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팍소스 측은 "극심한 시장 변동성이 발생한 기간 규제 준수 신탁을 통해 자산을 보호했고, 고객과의 상환 약속을 지켰다. 79억 달러 상당의 BUSD 상환은 BUSD 유통량의 절반 수준이다. 상환 과정에서 고객이 손실을 입는 상황은 발생하지 않았고, 시장 혼란을 야기하지도 않았다. BUSD는 NYDFS 신탁에 보관된 USD 현금 및 현금 등가물로 뒷받침되며, 팍소스는 최소 1년간 유통 중인 BUSD의 달러 환전을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8,000만 USDT 대규모 이체...테더 트레저리→바이낸스]

웨일알러트에 따르면, 한국시간 기준 17일 23시 35분 경 트론(TRX) 네트워크 기반 테더 트레저리 주소 TKHuVq1oKVruCGLvqVexFs6dawKv6fQgFs에서 바이낸스 거래소 주소 TAKBTyyqMxG96AiSyTWtz1pWBbr1DzZSHj로 8,000만 USDT가 일시 이체됐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천하기

0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카테고리 기사 더보기
카테고리 이미지1

솔라나 가격 하락 지속, $130 이상을 유지할 수 있을지...

카테고리 이미지1

비트코인 수수료, 이더리움 수수료 3일 연속 초과하며 반감기 이벤트에 대비

카테고리 이미지1

코인베이스 사무실 확장 이전, 허드슨 야드을 떠나 맨해튼

카테고리 이미지1

[토큰포스트 마감 브리핑] 이란 관계자 "즉각대응 계획없어...공격배후 불분명" 外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댓글 [42]
댓글보기
  • 엠마코스모스
  • 2023.03.20 17:21:23
정보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 0
  • ·
  • 0
  • 남이대장군
  • 2023.03.20 12:49:21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 0
  • ·
  • 0
  • 토큰부자
  • 2023.03.20 09:47:24
도움이되는 기사 잘 보고 있습니다.
항상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 0
  • ·
  • 0
  • you4455
  • 2023.03.20 08:34:37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 0
  • ·
  • 0
  • bujaabba
  • 2023.03.20 08:04:29
발악을 하죠. 종이화폐시스템!
답글 달기
  • 0
  • ·
  • 0
  • 키리나
  • 2023.03.20 07:18:28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 0
  • ·
  • 0
  • 키리나
  • 2023.03.20 07:16:04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 0
  • ·
  • 0
  • 양주사랑
  • 2023.03.20 06:59:47
정보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 0
  • ·
  • 0
  • you445566
  • 2023.03.20 06:46:24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 0
  • ·
  • 0
  • 애플망고
  • 2023.03.20 06:12:51
좋아요
답글 달기
  • 0
  • ·
  • 0
1 2 3 4 5 

선물이 도착했어요!

선물이 도착했어요!

선물이 도착했어요!

속보
속보 시간 이미지 56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1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1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1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1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1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1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2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2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2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2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2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2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3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3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6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7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7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7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7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56분 전
  • 코인 이미지 Bitcoin (BTC)
    87,622,180.34 (+4.23%)
  • 코인 이미지 Ethereum (ETH)
    4,200,640.50 (+3.19%)
  • 코인 이미지 Tether USDt (USDT)
    1,375.01 (+0.01%)
  • 코인 이미지 BNB (BNB)
    765,116.53 (+4.03%)
  • 코인 이미지 Solana (SOL)
    195,833.30 (+6.84%)
  • 코인 이미지 USDC (USDC)
    1,374.43 (-0.01%)
  • 코인 이미지 XRP (XRP)
    695.66 (+5.09%)
  • 코인 이미지 Dogecoin (DOGE)
    214.41 (+8.18%)
  • 코인 이미지 Toncoin (TON)
    8,400.62 (-3.79%)
  • 코인 이미지 Cardano (ADA)
    659.80 (+9.82%)
  • 코인 이미지 Bitcoin (BTC)
    87,622,180.34 (+4.23%)
왼쪽
2024 4월  20(토)
오른쪽
진행기간 2024.04.19 (금) ~ 2024.04.20 (토)

50명 참여

정답 62%

오답 38%

진행기간 2024.04.18 (목) ~ 2024.04.19 (금)

63명 참여

정답 65%

오답 35%

진행기간 2024.04.17 (수) ~ 2024.04.18 (목)

50명 참여

정답 88%

오답 12%

진행기간 2024.04.17 (수) ~ 2024.04.24 (수)

13명 참여

정답 46%

오답 54%

기간 2024.03.20(수) ~ 2024.04.02(화)
보상내역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에어드랍
신청인원

126 / 100

이더리움(ETH) 일반 마감

[Episode 11] 코인이지(CoinEasy) 에어드랍

기간 2024.02.27(화) ~ 2024.03.12(화)
보상내역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총 150 USDT 지급
신청인원

59 / 50

기간 2023.10.11(수) ~ 2023.10.25(수)
보상내역 $10상당의 $AGT
신청인원

172 / 150

기간 2023.09.01(금) ~ 2023.10.01(일)
보상내역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상품권 에어드랍 (50명)
신청인원

26 /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