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get 월렛의 Karry 최고경영자(CEO)는 최근 인터뷰에서 업계 대표 지갑 서비스인 메타마스크와 팬텀과의 경쟁 속에서 '모바일 우선, 대중화(mass adoption)' 전략을 내세웠다고 밝혔다. 그는 이를 위해 진입 장벽을 낮추는 기능인 'MemeX' 등을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Karry CEO는 Bitget 월렛의 핵심 전략 방향으로 ▲모바일 중심 생태계 구축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고도화 ▲신규 사용자 확보 확대 등 세 가지를 제시했다. 이는 가상자산 월렛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사용자 기반을 빠르게 늘리겠다는 목표로 풀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