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데일리에 따르면 연합뉴스는 삼성전자가 약 90조원 규모의 대규모 자사주 매입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노사가 특별 경영성과급을 자사주로 지급하기로 합의하면서, 회사는 현재 보유한 자사주를 초과하는 물량을 추가로 확보해야 하는 상황이다.
삼성전자는 조만간 구체적인 실행 방안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된다.
글자크기
가
가
가
가
카테고리 기사
댓글
0
추천
0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