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 복사 완료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NFT 마켓 팔라스퀘어, 'KT NFTX라온 멤버십' 런치패드 진행

프로필
토큰포스트 기자
댓글 0
좋아요 비화설화 0
 사진 = 팔라X민클 / 팔라

사진 = 팔라X민클 / 팔라

국내 최대 대체불가토큰(NFT) 마켓인 '팔라스퀘어(PalaSquare)'가 KT의 캐릭터 브랜드 라온과 NFT를 결합한 'NFTX라온 멤버십'의 런치패드를 12월 중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팔라는 KT NFT 서비스인 민클과 함께 NFTX라온 멤버십의 런치패드 및 마케팅 협업에 나선다.

민클은 지난 4월 웹툰을 시작으로 KT의 스포츠 스타 그룹 오대장을 비롯한 다양한 NFT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는 KT의 NFT 발행 및 관리 플랫폼이다.

이번 협업으로 민클은 국내 최대 NFT 마켓 팔라스퀘어의 원스톱 NFT 런치패드를 통해 NFT 민팅부터 리빌(이미지 변경), 유저들간의 2차 거래까지 모두 한번에 지원해 누구나 쉽게 NFT를 접할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NFTX라온 멤버십은 라온 캐릭터와 NFT가 만나 단순 NFT 발행이 아닌 멤버십 방식을 활용해 라온 캐릭터의 코어 팬덤(Core Fandom)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민클과 함께 지식재산권(IP)이 성장하는 선순환 구조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KT는 멤버십의 등급별로 NFT를 정하고 라온만의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번 런치패드에서 팔라는 스마트폰만으로도 NFT를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메타마스크, 카이카스, 클립의 디지털 자산 지갑을 연동한다. 유저간 2차 거래가 활발하게 이뤄지는 팔라스퀘어에서 NFT 판매수수료 0%는 물론 컨트랙트 검증을 통한 공식 NFT만 거래할 수 있어 안전한 거래를 제공한다.

또한 가상자산 지갑 생성, 암호화폐 출금 등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된 사용자 가이드를 통해 NFT를 처음 구매하는 사람이라도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민클과 팔라는 크립토, NFT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NFTX라온 멤버십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민팅에 먼저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인 화이트리스트(Whitelist)를 제공하는 이벤트 등을 유쾌하게 전개해 고객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팔라 측은 "KT그룹의 IP를 활용해 NFT를 발행하는 민클과의 협업을 통해 NFT 대중화에 한발짝 더 나아갈 수 있어 기쁘다."며 "순우리말로 '즐거움'을 뜻하는 라온 캐릭터와 NFT가 결합한 멤버십 서비스의 런치패드를 진행하게 된 만큼, 유저들이 NFT를 구매하고 거래하는 과정이 즐거울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미션

매일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획득!

미션 말풍선 닫기
말풍선 꼬리
출석 체크

출석 체크

0 / 0

기사 스탬프

기사 스탬프

0 / 0

댓글

댓글

0

추천

0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말풍선 꼬리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