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가
가
가
가
메타버스 활용한 뷰티 브랜드 쇼룸 공개
NFT 메타버스, '위치월드'를 운영하는 위치컴퍼니(이하 위치)가 제공 중인 서비스 위치크래프트를 통해 이니스프리 '버추얼 쇼룸'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버추얼 쇼룸은 3D 메타버스 상에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버츄얼 쇼룸 첫 대상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와 함께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린티 씨드 세럼' 구매 고객 대상으로 '포토카드 패키지'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그린티 씨드 세럼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에 맞춰 특별하게 제작된 버추얼 쇼룸을 만나볼 수 있다.
버추얼 쇼룸은 포토카드 패키지 리플렛에 포함된 QR 코드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입장 시 등장하는 캐릭터를 직접 움직여 쇼룸 내 펼쳐진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 메인 영상을 비롯한 이미지 등을 관람할 수 있다.
버추얼 포토카드는 쇼룸의 오른쪽 룸 내 위치한 포토카드 부스 클릭을 통해 포토카드 수령 페이지에 접속 후 로그인한 뒤 시크릿 코드를 입력하여 수령 가능하다. 버추얼 포토카드는 미공개 이미지 2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발급받은 포토카드는 '내 컬렉션' 탭에서 가상 영상으로만 확인할 수 있다.
위치 관계자는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와의 제휴로 오프라인의 소비자 경험을 메타버스로 이전・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위치월드에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구축하여 디지털 공간에서도 심도 있는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천하기
0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