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산형 GPU 클라우드 인프라 기업 Aethir는 오는 9월 22일부터 28일까지 서울에서 열리는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 2025’(Korea Blockchain Week, 이하 KBW 2025)에서 프라이빗 네트워킹 행사 ‘Pioneer Connect: KBW Ignition’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Aethir는 이번 행사를 통해 창업자, 투자자, 주요 오피니언 리더(KOL)를 한자리에 모아 업계 네트워킹을 강화하고, Web3 산업 내 AI 및 블록체인 기술의 융합 가능성을 조명할 예정이다.
‘Pioneer Connect’는 KBW 2025의 첫날인 9월 22일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서울의 고급 라운지 공간에서 열린다. 현장에서는 맞춤형 칵테일과 고급 다과가 제공되며, 라이브 DJ 공연을 통해 캐주얼하면서도 품격 있는 분위기가 연출될 예정이다.
Aethir 측은 “AI는 Web3 산업의 핵심 축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서는 Web3와 AI, DePIN, 블록체인 기술이 만나는 지점에 대한 논의가 이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KBW는 매년 전 세계 블록체인 산업의 주요 인물과 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동아시아 최대 규모의 Web3·암호화폐 컨퍼런스로, 기술 발표와 패널 토론, 네트워킹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Aethir는 이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팀원들이 다수의 발표 기회를 통해 자사의 기술력과 비전을 공유할 계획이다.
행사 참가 신청은 Aethir 측에서 제공하는 링크(https://luma.com/pioneer_connect_kbw)를 통해 가능하다.